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어른이 생활' 핫펠트 예은 "국민건강보험료 60만원 낸다" 경악

[헤럴드POP=전하나 기자]
KBS2 '어른이 생활' 방송캡쳐
핫펠트 예은이 건강보험료를 60만원 낸다고 말해 스튜디오에서 경악했다.

26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에서는 핫펠트 예은이 건강보험료로 60만원을 낸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낸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예은의 친구 김보형이 찾아왔다. 김보형은 "6년전 쯤 방송으로 만나서 성격이 잘맞아 가까운 친구가 됐다"라며 예은과 친해진 계기를 밝혔다. 예은은 김보형에게 "혼자사는거야 지금? 들어올래?"라며 "한달에 집값을 빼면 관리비가 14만 8천원이다. 관리비 5만원만 내면 될거 같고 전기 수도와 가스가 두달에 한번인데 30만원 정도 나온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보형은 "이자가 비싼거 같아서"라고 말했고 예은은 "이자가 70만원이니까"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예은은 "한달 115만원 나간다. 나는 거의 숨만 쉬어도 죽어가고 있다. 국민건강보험료를 60만원을 낸다"라고 말해 김보형이 경악했다. 예은은 "집 사기전에 나도 30만원 정도가 나왔다. 이사를 하고 돈이 계속 올랐다. 내 소득은 그대로인데 건강보험이 계속 오른다. 우리나라 건강보험 너무 좋은데"라며 우울해했다.
popnews@heraldcorp.com

▶ K-POP 한류스타 바로 앞에서 본다 '리얼직캠'[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