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러블리주 미주, 퇴사 경험 無...“퇴사는 어떻게 하는 거죠?”

[서울경제] 오늘 26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될 KBS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이하 슬.어.생)에서는 퇴사를 고민하는 시청자의 사연을 받아 이야기를 나눴다. 최근 2030세대 사이에서 화두로 떠오른 ‘퇴사’ 이야기를 듣던 미주는 “퇴사할 때 누구에게, 그리고 며칠 전에 통보해야 하냐?”며 질문 요정으로서의 활약을 이어갔다.

/사진=KBS_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게다가 미주는 말없이 사라지는 일명 ‘잠수 퇴사’에 대해 “매니저가 차키만 놓고 사라진 적이 있다”며 퇴사에 대한 웃픈 추억을 고백했다. 그 말을 들은 치타 역시 매니저의 잠수 퇴사에 크게 공감했다.

<퇴사를 할까요? 하지 말까요?>라는 사연에는 사회 초년생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고민이 공개되었고, MC들의 경험에서 우러나온 퇴사 꿀팁은 보는 이들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이직할 경우에 꼭 알아봐야 할 꿀팁도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최근 프리랜서를 선언한 ‘프로 퇴사러’ 장성규의 선 넘는 퇴사 조언이 공개돼 기대를 높인다.

한편, 퇴직 이외에도 2030세대들에게 관심이 높은 <내 집 마련을 위한 대출 노하우>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은 KBS2TV에서 11월 26일 (화)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