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챔스 토트넘 올림피아코스 중계

by 사진 작가 2019. 11. 27.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올림피아코스 실시간중계

대한민국의 손흥민 선수가 속해있는 토트넘이 오늘 올림피아코스와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경기를 치룹니다. 이번 경기는 토트넘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경기 입니다. 올림피아코스전을 승리로 가져간다면 남은 경기에 상관없이 16강 진출을 확정 지을 수 있기 때문 입니다.

토트넘은 현재 2승 1무 1패로 조 2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반면에 올림피아코스는 1무 3패로 최하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주목할 점은 올림피아코스의 1무가 바로 토트넘전에서 기록했다는 점 입니다. 물론 올림피아코스의 홈이기는 했지만 절대 무시한 팀을 아니란 것 입니다.

토트넘 올림피아코스 중계는 한국시간으로 11월 27일 오전 5시에 시작됩니다. 토트넘 중계는 실시간스포츠중계 라이브스포츠중계 무료축구중계 등 매체를 통해서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은 시즌도중 포체티노 감독을 경질하고 조세 무리뉴 감독을 선임했습니다. 그리고 감독 데뷔전을 웨스트햄 상대로 3-2 승리를 거뒀으며, 손흥민 선수 역시 이날 경기에서 1골 1도움으로 맹활약하였습니다. 첫경기에서 무리뉴 감독의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으며 원정경기에서 승이없었던 토트넘이었기 때문에 이날 승리는 매우 중요했습니다.

아직 정확한 선발명단은 나오지 않았지만, 오늘 경기 역시 손흥민 선수가 선발출장 할 것으로 보입니다. 16강을 확정지을 수 있는 매우 중요한 경기이고 무리뉴 감독 전술상 손흥민 선수는 꼭 필요한 존재이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홈에서 열리는 만큼 토트넘의 승리가 예상되는 경기 입니다. 토트넘 올림피아코스 중게를 통해 토트넘과 손흥민 선수의 활약응 응원합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