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올림피아코스전 선발 출격!... 챔스 4G 연속골 도전 [UCL]

김동영 기자 / 입력 : 2019.11.27 03:56 / 조회 : 1841
  • 글자크기조절
image
손흥민이 올림피아코스와 치르는 챔피언스리그 경기에 선발로 출전한다. /사진=토트넘 홋스퍼 트위터



토트넘 홋스퍼의 '손세이셔널' 손흥민(27)이 올림피아코스와 치르는 챔피언스리그 경기에 선발로 출격한다.


토트넘은 27일 오전 5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올림피아코스와 2019~2020 UEFA(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B조 조별리그 5차전 경기를 치른다.

토트넘은 조별리그 2승 1무 1패, 승점 7점으로 바이에른 뮌헨(승점 12점)에 이어 조 2위에 자리하고 있다. 이날 올림피아코스전에서 승리하면 남은 경기 결과와 무관하게 16강 진출을 확정하게 된다.

경기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손흥민이 선발 출전한다. 23일 웨스트햄전에서 풀타임을 소화했고, 4일 만에 다시 그라운드에 나선다. 조제 무리뉴 감독의 토트넘 데뷔전에 이어 '홈 데뷔전'에도 선발로 뛴다.

올 시즌 손흥민은 챔피언스리그 4경기에서 5골을 몰아치고 있으며, 최근 3경기 연속골도 만들고 있다. 이날 다시 한 번 골 사냥에 나선다. 더불더 이날 골을 만들 경우, 시즌 10호골이 되고, 최근 4시즌 연속 두 자릿수 득점에 성공하게 된다.


한편 이날 토트넘은 파울로 가자니아 골키퍼가 선발로 나서고, 세르주 오리에, 토비 알더베이럴트, 다빈손 산체스, 대니 로즈, 에릭 다이어, 해리 윙크스, 델리 알리, 루카스 모우라, 손흥민, 해리 케인이 선발로 출전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