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SC이슈]"그때도 아니고 지금도 아니다"…우도환X문가영, 두번째 열애설 부인 '친한사이'(종합)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배우 우도환(27)과 문가영(23)이 두 번 째 열애설 역시 부인했다.

우도환과 문가영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27일 스포츠조선에 "두 사람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예전에도 입장을 밝혔듯 두 사람은 절친한 사이일 뿐,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고 못을 박았다.

한 매체는 우도환과 문가영이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는 우도환과 같은 아파트에 사는 주민들의 말을 빌려 "두 사람이 상가 카페에서 당당히 데이트를 즐긴다. 당당히 손을 잡고 다닌다"라고 설명했다.

우도환과 문가영의 열애설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같은 소속사 식구이기도 한 두 사람은 올해 초 방영된 MBC 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며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하지만 당시에도 "친한 사이일 뿐"이라며 선을 그은 바 있다. 이번에 열애설을 보도한 매체는 두 사람이 열애설을 부인했었지만 사실은 1년 넘게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대해 키이스트 측은 "당시에도 열애중이 아니었고 지금도 아니다"며 변함없는 입장을 밝혔다.

2016년에 개봉한 영화 '마스터'에서 짧지만 강렬한 스냅백 역할로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린 우도환은 '우리집에 사는 남자', '구해줘', '매드독', '위대한 유혹자' 등의 드라마와 '사자' 등 영화 등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지난 23일 종영한 JTBC 드라마 '나의 나라'와 현재 상영중인 영화 '신의 한 수: 귀수 편'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2006년 영화 '스승의 은혜'로 데뷔한 문가영은 '왕가네 식구들', '마녀보감', '질투의 화신', '명불허전', '으라차차 와이키키2'?, '위대한 유혹자' 등 드라마와 '더 웹툰: 예고살인', '장수상회', '커터', '두번째 스물' 등의 영화에 출연했다. 내년에 방송예정인 '그 남자의 기억법'에서 이진혁과 함께 주연을 맡았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