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이종수 기자] '워너비챌린지'가 토스 행운퀴즈에 나오면서 관심이 쏠리고 있다.

토스 측은 27일 "'워너비챌린지'는 여자 주인공이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함께 겪는 도전기와 연애 스토리가 배경입니다"라는 문제를 출제했다.

토스  측은 "검색창에 '워너비챌린지' 검색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정답은 '도깨비'이다.

두 번째 문제는 "'워너비챌린지'에서 여자 주인공은 남자 캐릭터들과 □□□의 인연으로 이어져 스토리를 만들어갑니다"로, 정답은 '붉은실'이다.

세 번째 문제는 "워너비챌린지는 □□□□이 개발하고 컴투스가 서비스한다"로 정답은 '데이세븐'이다.

네 번째 문제는 "2019년 최고의 스토리 게임인 '워너비챌린지'의 OST에 오마이걸이 참여한 □□□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로, 정답은 '기억해'이다.

다섯 번째 문제는 "패션 SNS 워너비챌린지 도전! 의상 스타일링과 컨셉 촬영으로 □□□에 도전하자"로, 정답은 '뮤즈원'이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토스 앱에서 행운퀴즈로 들어가 화면 하단의 퀴즈 만들기 버튼을 눌러 문제와 추가 설명, 정답과 총상금 등을 설정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