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피파4 첼시 올스타 19 Toty 캉테 어떤가요?
비공개 조회수 3,012 작성일2019.08.27

안녕하세요. 피파4를 하고 있는 유저입니다.

원래 포르투갈의 호OO의 팬이였다가 엄청 실망하고 팀을 갈았습니다. 그래서 아자르를 우리형이자 팬으로써 생각하고 이번에 첼시 올스타로 맞추게 되었는데요. 우선 포메이션부터 알려드릴께요.

포메이션은 4-1-2-3 입니다.


ST TC +5 크레스포

LW TC +5 페드로 RW GR +4 아자르


LCM TT +5 굴리트 RCM TC +5 발락


CDM NHD +5 프티

LB TT +6 버트란드RB TT +6 차파코스타

LCB TT +5 드사이 RCB TC +5 다비드 루이스


GK Live +6 쿠르투아


질문 올릴께요.


1. 포인트 모아서 카드팩으로 교환하는 이벤트에서 GR 시즌 Top 50 +6카팩에서 GR +6 뮐러가 나왔습니다. 가격은 대략 8억 1천만 BP인데 수수료 때면 6억 5천은 가져갈 수 있더라구요.

프티를 빼고 TC +5 램파드 or 19 Toty 캉테 중에서 생각하고 있는데 둘 중에 누가 더 나을까요?

( 중미와 수미 모두 뛸 수 있는 선수였으면 좋겠습니다. )

19 Toty 캉테의 경우에는 4카를 살 수 있더라구요. 19 Toty 캉테 써보신 분이라면 후기 부탁드려요.


2. 위 포메이션에서 더 보완해야 할 점은 있나요? GR 아자르가 아직 은카가 아니여서 돈을 계속 모으고 있습니다. 돈이 모이는대로 5카로 바꿀 예정입니다.


3. 아자르를 5카로 바꾸게 되면 올은카가 됩니다. 그 다음으로 돈이 모이면 다비드 루이스부터 6카로 바꾸는게 맞는건가요? ( 수비부분부터 보완하는게 좋을거 같아서요. )


질문은 이정도 되구요. 내공 60 드립니다. 피파4 첼시 올스타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릴께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펩시
물신
피파시리즈 9위, 캐릭터, 리그오브레전드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1. 프티가 지금 원볼란치로 있는데 수비형미드필더를 2명둘게 아니라면 원볼란치로 키작은선수는 정말 비추천드립니다

첼시올스타면 발락이 있기때문에 발락을 CDM으로 내리는게 제일 효율적이고 CM으로 램파드나 캉테를 쓰는게 좋습니다

슛,몸싸움,제공권 등등을 우선시한다면 무조건 램파드고 체감,속가,태클,활동량 등등 조금더 수비적인 선수를 원하시면 캉테를 쓰시면되기때문에 뭐가더 좋다고 하기보단 질문자님한테 더 잘 맞겠다 싶은선수를 쓰는게 좋습니다

(제개인적인 의견으로는 10월에 강화케미가 나온다고했고 다른포지션강화수치를 봤을대 램파드+5카를 사는게 강화케미받는데 더 도움이 될거같네요)

2. 네 첼시올스타선수들중 대부분 제일 쓸만한 선수들로만 구성한거같아서 첼시소속선수가 아니였던 선수를 쓰지않는 이상 크게 보완할점은 없어보입니다 이대로 하시거나

포메이션을 4213으로도 바꿔서 사용해보시거나 하시면 될거같습니다.

3.아무래도 첼시올스타를 할려고하면 수비수가 많이 약해보이긴합니다 돈만모인다면 수비부터 보강해도되고

페드로도 좀 약해보여서 페드로를 보강해도될거같습니다 중원은 뭐 워낙 좋아서 나중에 보완하시면될거같고

강화수치는 일단 10월에 강화케미나오는거 보고 어떤식으로 나오는지 확실하게 알수없으니 기다렸다가 사시는것도 좋습니다.

2019.08.27.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