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썸바디2 목격담 이건 좀

찾아보니 강정무님과 썸바디2에 대해서 이런저런 목격담있다고 하네요.


썸바디2 목격담


불과 얼마전에 썸바디2에서 많은 표를 받았던 정무의 제주도사건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내용을 보니, 스케줄표를 보면 예비군을 간다고 자리를 비워야한다고 적었다고 합니다.


썸바디2 목격담


그런데 썸바디2 목격담을 보니, 출연자들 모두에게 계속 지켜보는 와중에도사실을 숨긴고선 윤혜수와 함께 놀러갔다가 왔기때문인가봐요.



아무튼 이런 썸바디2 목격담에 대해서 사실인지 아닌지 말들이 많이 나오고 소리님에 대해서도 걱정의 이야기가 많이 나오고 있다는 겁니다.


썸바디2 목격담

썸바디2 목격담


둘이서 함께 춤추면서 노력해서 겨우 얻은 보상인데 다른 여자와 같이 놀러가는 것은 아무튼 이런 정무의 행동에 썸바디2를 보면서 화가난다는 분들이 많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이런것은 누구의 잘못이라고 보기도 좀 힘듭니디만, 썸바디2에서 거짓말을 해서 시청자들이 배신감이 느껴진 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요.


썸바디2 목격담

썸바디2 목격담


그렇지만, 예능은 예능일 뿐입니다. 너무 감정몰입해서 속상해 하지는 말아주세요. 그리고 루머는 루머일 뿐이니까 너무 이런 것도 민감하게 반응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썸바디2 목격담


이렇게 이번시간에는 화제의 썸바디2 목격담을 알아보는 시간을 만들어봤습니다.


썸바디2 목격담

아 이런 예능을 보면서 웃고 울고 하는 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 방송도 좀 신경을 썼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재방송이나 한번 더 봐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