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불후의 명곡' 정유지, '노바디'로 유회승 연승 꺾어.. "CD를 틀어놓은 듯한 완벽함"

'불후의 명곡' 정유지(사진=방송 화면 캡처)

'불후의 명곡' 정유지가 엔플라잉 유회승의 연승을 꺾고 1승을 거머쥐었다.

30일 오후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은 가수 박진영 특집으로 꾸며져 호우(손호영, 김태우), 별, 몽니, 라비, 김용진, 육중완 밴드, 정유지, 유회승, 포르테 디 콰트로, 정세운, 스트레이 키즈가 출연했다.

이날 첫 주자로 나선 유회승은 그룹 god의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를 재해석한 무대를 선보였다. 유회승은 "박진영 선배님은 어린 시절부터 동경한 선배이자 전설"이라며 "모두의 소중한 추억을 소환하는 무대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드러냈다.

유회승은 후반부 들어 폭발적인 고음을 선보이며 화려한 무대를 꾸몄고, 걱정했던 랩 부분도 멋지게 소화했다. 합창단과 함께 한 웅장한 무대에 관객들은 야광봉을 흔들며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몸을 흔들며 유회승의 무대를 지켜본 박진영은 "랩, 고음, 저음 그리고 가성까지 가수로서 보여줄 수 있는 건 다 보여준 것 같다"고 칭찬했다.

하지만 유회승의 연승은 정유지에 의해 꺾였다. 네 번째 주자로 무대에 오른 정유지는 원더걸스의 '노바디'를 선곡했다.

JYP 연습생이었다고 밝힌 정유지는 무대에 앞서 박진영에게 "제 무대를 보고 조금이라도 아쉬우셨으면 좋겠다"고 당찬 각오를 밝혔다.

정유지는 뮤지컬의 한 장면을 연상하게 만드는 무대와 완벽한 가창력으로 모두를 감탄하게 만들었다. 무대 후 아이비는 "CD를 틀어놓은 것 같은 완벽한 가창력"이라고 감탄했다.

연습생 시절 정유지와 함께 식사한 기억이 있다고 밝힌 박진영은 "무대 전에 유지 씨가 아쉬웠으면 좋겠다고 말했지만 저는 정말 이렇게 잘 돼서 안 아쉽다. 그냥 자체로 완벽하고 자랑스럽다"고 극찬했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네이버에서 한국경제 뉴스를 받아보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