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포스터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몇부작, 인물관계도, OST, 줄거리 등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다.

지난 20일 방송된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는 9년 만에 만난 설인아(김청아 역)와 조윤희(김설아 역)가 교통사고로 다시 얽히며 화제를 모았다.

김청아는 9년 만에 만난 언니 김설아와 어색한 인사를 나누며 안부를 물었지만 이내 친구 백림(김진엽 분)의 사고 당사자가 김설아의 남편 도진우(오민석 분)라는 사실을 알게 되자 당황을 감추지 못했다. 김설아 역시 김청아와 백림이 친구 사이라는 사실에 충격받은 것도 잠시 홍화영(박해미 분)의 눈을 피하기 위해 동생을 쫓아내며 긴장감을 더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로 설인아, 김재영, 조윤희, 윤박, 오민석, 김민석, 박영규, 박해미, 정원중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친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총 100부작으로 기획되어 있으며 OST로 박정현의 '미아'가 삽입되며 큰 화제를 모았다.

한편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매주 토, 일 KBS2에서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