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아시아 발롱도르에 관한기사를 일본야후...
비공개 조회수 849 작성일2018.12.25
아시아 발롱도르에 관한기사를 일본야후에 가서보고왔는데요 거기 댓글에는 하세베마코토선수가 받을거라고 기대하던대요 프랑크프루트에서 잘하고있나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자냑스025MG
중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아시아 축구 연맹에서 주는 상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대표적으로 AFC 국제선수상, 올해의 선수상, 아시아 발롱도르 3종류입니다. 손흥민 선수는 이번해 AFC 올해의 국제선수상 놓쳤네요…일본의 하세베가 수상했습니다. 손흥민은 2015년과 2017년, 두 차례 AFC 올해의 국제선수상을 받아 최다 수상 기록을 세웠습니다. 아시아 발롱도르랑,AFC 올해의 선수상, AFC국제 선수상이랑 다릅니다. 

아시아 발롱도르(베스트 풋볼러 인 아시아)
베스트 풋볼러 인 아시아(이하 아시아 발롱도르) 역대 수상자 
2013년 - 혼다 케이스케(일본) 
2014년 - 손흥민(한국) 
2015년 - 손흥민(한국) 
2016년 - 오카자키 신지(일본) 
2017년 - 손흥민(한국) 
2018년 - ????

하세베 선수와 경쟁하는 걸로 보면 됩니다. 하세베 선수는 국제축구연맹(FIFA) 러시아 월드컵에서 일본의 주장으로서 16강 진출을 이끌었고 현재 프랑크 푸르트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팀의 호성적에 부응하고 있고 3선 미드필더입니다. 아마 2018년 한해로 따지면 하세베 선수가 적지 않은 나이에도 소속팀 성적도 좋고 월드컵때 안정적인 패스, 헌신적인 수비, 공격의 시발점인 역할을 했습니다. 그러므로 일본에서는 손흥민 선수에 대항해 하세베가 탈거라고 주장하는 거라 보시면 됩니다. 아마 하지만 손흥민 선수의 월드컵과 소속팀 활약, 아시안 게임, 월드컵 독일전 올해의 골장면 선정등 웬만한 이변이 없는 이상 손흥민 선수가 탈 거 이라는 의견이 대부분입니다.

좋은 답변은 아니였지만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12.25.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