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 명예홍보대사 누구?…리조트 용도변경 사업 참여

입력
수정2019.12.03. 오전 12:07
기사원문
이정혁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정혁 기자] [SBS 8시 뉴스서 리조트 불법 용도 변경 의혹 제기]

유명 영화배우가 설립에 참여한 강원도 춘천시의 한 리조트가 불법 용도 변경된 상태로 영업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2일 방송된 SBS '8뉴스'에서는 한 유명 영화배우가 설립사업에 참여한 춘천 북한강 인근의 A 리조트가 불법 영업하고 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SBS는 리조트가 지난 10월 강원도와 춘천시로부터 수억 원의 예산을 지원받아 개장 행사를 열었다고 보도했다. 이 리조트는 건물 용도를 '다세대 주택'으로 해놓은 채 영업을 하고 있었다고 덧붙였다.

리조트 관계자는 SBS에 "돈을 버는 행위는 아직 하지도 않았고, 한 적도 없고 세트장인데 사람들이 오해해서 예식장이다(생각해요)"라고 말했다.

춘천시 측은 영화세트장으로 사용하려면 별도의 관련 용도 허가를 받았어야 했다고 SBS에 밝혔다. SBS는 리조트 조성 사업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지진 유명 연예인은 현재 춘천시 명예 홍보대사로 활동 중에 있다고 전했다.

이정혁 기자 utopia@mt.co.kr

▶아빠와 성이 다른 딸, 청첩장 어떡하죠
▶0.000001% 부자의 금욕 생활 ▶강남 달리는 자율차, 사고 나면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