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조선총잡이 전혜빈 '철의 여인' 변신... 매혹적인 스틸컷 공개

작성 2014.05.23 12:11 조회 2,916
기사 인쇄하기
조선총잡이 전혜빈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조선총잡이 전혜빈 '철의 여인' 변신... 매혹적인 스틸컷 공개

조선총잡이 전혜빈

조선총잡이 전혜빈이 철의 여인으로 변신한 자태를 공개했다.

KBS 2TV 새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조선 총잡이'(극본 이정우, 한희정/연출 김정민, 차영훈/제작 조선총잡이문화산업전문회사, KBS 미디어)가 그 첫 번째 주자로 철의 여인 최혜원 역을 연기할 전혜빈의 매혹적인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최혜원은 서늘한 미모와 강력한 카리스마로 중무장한 보부상단의 접장으로, 어느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위엄을 갖고 있다. 가난에 몸부림친 어린 시절을 보내면서 씻을 수 없는 상처를 갖게 된 최혜원. 그로 인해 세상의 모든 재력을 소유하고자 하는 욕망을 불태운다. 그러나 박윤강(이준기)을 만나 사랑에 빠지고, 그에 대한 소유욕은 가혹한 운명으로 그녀를 몰아넣는다.

확실한 자기만의 색깔을 가진 최혜원 캐릭터를 연기하기 위해 첫 촬영 전날, 예고 없이 촬영 현장에 미리 합류, 의상을 체크하고, 김정민 감독과도 캐릭터에 대해 세밀하게 점검하는 등 현장에 빠르게 적응하기 위한 열의를 보였다.

본 촬영일. 화사한 한복으로 치장한 그녀의 미모와 카리스마는 단숨에 현장에 모인 스태프들의 시선을 빼앗았고, 아버지 최원신 역의 유오성과 마주하는 장면에서는 두 사람이 뿜어내는 눈빛작렬 카리스마가 현장을 압도했다는 후문.

제아무리 털털한 매력의 전혜빈이라지만 연예계에서 카리스마 배우로 소문난 유오성과의 부녀 연기는 쉽지 않았을 터. “평소에도 유오성 선배님이 너무 멋지고 최고의 배우라고 생각했다”라고 존경심을 표한 전혜빈은 “사실 아버지의 카리스마에 주눅 들지 않을까 걱정도 했지만 굉장히 편하게 대해주셨고 예쁜 딸이 생긴 것 같다며 좋아해주시더라. 정말 너무 즐겁게 촬영했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전혜빈은 “함께 촬영한 남상미와는 2004년도에 같은 영화에 출연하여 친분이 있다. 종종 식사도 함께 했고 연락도 주고받는 사이다. 그래서 어색함 없이 편하게 연기할 수 있었다”는 인연을 밝히며 “먼저 촬영을 시작한 상미가 스태프들과 빨리 친하게 지낼 수 있도록 많이 도와줬다. 고마울 따름이다”라며 극중에서 사랑의 연적이 될 그녀와 마주하게 된 소감을 전하기도.

조선총잡이 전혜빈에 네티즌들은 "조선총잡이 전혜빈 너무 아름답네요", "조선총잡이 전혜빈 어떤 모습 보여줄지 기대가 되요", "조선총잡이 전혜빈 요즘 소방대원복 입은 것만 보다가 고운 한복 입은 모습 너무 예쁘네요", "조선총잡이 전혜빈 철의 여인이라는 수식어가 너무 잘 어울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선 총잡이'는 조선의 마지막 칼잡이가 시대의 영웅 총잡이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그린 감성액션로맨스 드라마로 오는 6월 말 KBS 2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조선총잡이 전혜빈, 사진=조선총잡이문화산업전문회사, KBS 미디어 제공)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