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저의 우상...최홍만씨가 무슨 일이 생긴거죠???
한때 최홍만을 엄청 좋아했던 청소년이였습니다 그러다 해외로 유학을 가고 몇 년 만에 귀국해서 최홍만씨의 경기영상을 봤습니다.. 이게 무슨 일인지 정상급 파이터였던 그가 왜이리 몰락했을까요...

세계 제일의 타격가 세미슐츠도 이기고, 효도르한텐 비록 졌지만 엄청 고전시킨 그 최홍만이 복귀전을 치르는데 근육은 다 빠지고 얼굴도 갸름해졌더라구요.... 전성기때 느껴지던 한방한방의 힘이 다 없어졌네요 로드fc는 당연 씹어먹고 ufc가서 상위권 먹을 줄 알았는데 제가 생각했던 그림이 전혀 아니네요 건강 상태가 안좋아보이고, 뭔가 억지로 경기를 뛰는 모습인 것 같습니다

최홍만씨에게 무슨 일이 있었나요...자세히 좀 부탁드려요

전성기시절의 최홍만은 세계 정상급이였는데...
내 프로필 이미지
닉네임정보가 없는 사용자
작성일2016.01.14 조회수 18,359
질문자지식인 채택
2번째 답변
찹쌀떡
채택답변수 1만+받은감사수 51
우주신 열심답변자
프로필 사진

영상, 음향 가전 35위, 차, 커피, 빵, 과자류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최홍만 전성기라면, 밥샙과 난타전벌여서 밥샙이 밀리고, 슐트가 스탠딩다운 뺏겨서 판정패했던 피지컬 괴물 시절(...) 본야스키가 경기 내내 로우킥 정통으로 맞추고도 못쓰러뜨렸었죠.

 

 

 

 

저도 최홍만선수 팬이었습니다만, 뇌종양수술이 만만한게 아니었겠죠. 완전 근육 다 빠졌네요. 너무 오래 쉰데다 나이도 많아서, 이제는 노력해도 ufc는 못갈것같습니다.

 

 

최무배선수도 자이언트실바를 잡았던게 기억이 납니다만, 이제는 늙어서(...) 마이티모도 언제적 마이티모입니까?

 

 

 

 

 

로드FC 대회 수준 자체가 프로치고는 높은편이 아니라, 다음경기때까지 준비를 어떻게 하냐에 따라 최홍만씨가 씹어먹을수도 있겠네요. 아오르꺼러한테 김재훈이 어떻게 졌는지는 중요치 않습니다. 카오클라이가 그 당시 데니스강을 KO시킬정도의 실력자였는데, 최홍만이 갖고놀았잖아요.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1번째 답변
chun****
채택답변수 404받은감사수 1
지존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뇌종양이 생기셔서 제거 수술하시고 복귀하셨어요.
그때 완전 반토막나셨더라구요 몸이..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