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BJ양팡, 빅원과 열애설 심경 "너무 황당하다...사귀지도 않았는데 차였다"



[TV리포트=이우인 기자] BJ 양팡이 가수 빅원과 불거진 열애설에 "정말 깜짝 놀랐다. 좋아하는 것처럼 보였다니, 너무 황당하다"라고 부인했다.

BJ 양팡은 2일 오후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이같이 밝히며 "BJ들이 '우결' 콘셉트로 콘텐츠를 하는데 내가 왜 기사로 나왔는지 모르겠다"라며 "실시간 검색어 1위인 사진을 찍어서 빅원에게 보여줬는데, 걱정할까 봐 말하지 않았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그는 "설마 하는 마음에 회사로 열애설 해명 확인 전화가 갔냐고 물었더니 많이 왔다고 하더라"라며 "연인처럼 느껴진다는 기사의 문구가 열애설로 번졌다. 사귀지도 않았는데 차였다"라고 씁쓸함을 드러냈다.

BJ 양팡과 빅원의 열애설은 빅원이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으로 인해 불거졌다. 빅원은 BJ 양팡과 찍은 사진과 함께 '성덕♥'라는 메시지를 덧붙였다. 빅원의 행복해 하는 표정에서 팬들은 열애 의혹을 제기했다.

빅원 측은 "두 사람은 동향 출신으로 콘텐츠를 찍으며 친해졌을 뿐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빅원 인스타그램
▶ k-pop 스타의 모든 것! BTS, 워너원, 뉴이스트W 등 총출동!

▶ 스타 독점 셀카 가득, TV리포트 인스타그램!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