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비공개 조회수 589 작성일2019.10.09
저는 중앙대 연극영화과를 가고싶은 고등학교 2학년 학생입니다.제가 지금은 국영사탐은 3등급 정도 나오는데 수학은 정말 8등급 9등급에 있고 1학년 때 성적이 너무 개판이었어서 중앙대 연극영화과 합격 할 수 있을까요 ??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중앙대는 내신이 20 반영비율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실기 점수를 어떻게 받아내느냐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것입니다. 성적을 아예 무시할 수는 없겠지만 과거에 묶여있기 보다는 앞으로 내신 관리를 꾸준히 하시며 실기를 탄탄하게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기본기부터 하나씩 만들어가시고 체계적으로 준비해나간다면 원하시는 결과를 얻어낼 수 있을 겁니다. 자신감을 가지시고 앞을 바라보시길 바랍니다.

2019.10.09.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중앙대 35명 정원

1차 실기100%

2차 실기80% + 성적20%(국어, 영어, 사탐 위주)

--------

이렇습니다. 입시요강을 보시면 정확하게 나오겠지만 수학은 거의 들어가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니 비중이 상당히 작으므로 크게 생각하지 않아도 됩니다. 물론 중앙대 가시는 분들 00기관의 통계로는 2.5등급 수준이 평균으로 알고 발표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성적이 많이는 아니래도 적당하거나 조금 떨어지는 정도라 보시면 될 것이고 지금 성적을 유지한다면 실기에서 어느정도 만회를 하셔야 할 것입니다..

작은 부분이라도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제글 위에 나오는 제 네임카드 클릭하시고 보시면 카페가 하나 나오는데요 9 만명 배우를 꿈꾸는 분들이 정보를 서로 나누는 카페이며 회원분들 스터디 그룹 방도 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 듯합니다. 특정기업이 운영하는 곳이 아니 순수한 커뮤니티 카페입니다. ^^!

2019.10.10.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