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빈 수영복 몸매 나이 전혜빈이 밝힌 이준기와의 러브스토리

 

 

얼마전 전혜빈과 이준기 열애설이 나오며 온라인에서 엄청난 화제와 함께 논란이 되었다. 당시 내 귀에 캔디에 출연한 이준기가 너무 달콤했던 걸까? 많은 시청자들은 당시 이준기가 전혜빈과 사귀고 있는 동안에 그렇게 달달한 멘트를 하며 방송을 했던 거에 불만을 가지고 갑론을박을 벌이기도 했다. 물론 당연히 예능은 예능으로 봐야한다는 네티즌들이 점점 대다수를 이뤄 전혜빈과 이준기의 열애에 대해 긍정적으로 변화하며 축하를 해주는 분위기로 바뀌었다.

 

 

얼굴 선이 너무나도 아름 다운 배우 전혜빈은 이제는 누가 봐도 배우상이지만 사실 2002년 가수로 데뷔를 먼저했다. 그것도 3인조 가수였던 걸로 기억한다. 당시 그룹으로 나왔을 때에는 대중들에게 어필하지 못했었다.

 

 

 

하지만 누가봐도 멋진 몸매를 가지고 있던 전혜빈은 노래와 끼마저도 발군이었기에, 솔로로 나오며 대중들에게 각인된다. 당시 섹시여가수 탑에 자리하고 있던 아이비와 1:1로 견주어도 손색없을 만큼 섹시디바중 한명이었다.

 

전혜빈 프로필

 

출생 1983년 생일 9월 27일, 고향 서울

전혜빈 나이 35세

소속사 나무엑터즈

 

학력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부 외1건

데뷔 2002년 러브 1집 앨범 'story'

사이트 전혜빈 공식 사이트, 트위터, 웨이보, 팬카페 등

 

참고로 이준기는 1982년 생으로 나이 36살이다.

전혜빈과의 나이차는 불과 1살.

 

 

 

전빈 데뷔시절의 과거 모습이다. 훨씬 앳된 얼굴로 보여지는 전혜빈은 지금의 얼굴과 별 다름이 없어보여 성형에 대해서 압박 받을 것이 없어보인다. 전혜빈은 성형이 아닌 살짝 입만 교정한 모습 아닐까 생각된다.

 

 

(너무나도 자유분방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전혜빈은 인성이 좋기로 소문나 있는 만큼 실제로도 굉장히 씩씩한 성격이라고 한다)

 

 

전혜빈은 이준기에 대해 방송에 나와 처음 자신의 의견을 전했다. 전혜빈은 "보면 볼수록 좋은 사람이다"라고 자신의 연인을 자랑하며 이준기가 "선배님들에게 진심을 담아 존경을 표현을 하더라. 진정성 있는 인간관계를 만들어가는 모습이 보면 볼 수록 좋은사람이다 싶었다"라고 이야기했다. 또한 "이준기가 자꾸 만날 일을 만들고, 제 SNS에 댓글을 달더라. 시간이 지나다 보니 자연스레 스미듯 사랑에 대한 감정이 생겼다" 라며 해피투게더 방송에 나와 이야기를 했다. 그렇다면 이준기가 먼저 전혜빈에게 사귀자는 호감을 고백을 하면서 둘이 연인이 된게 아닌가 싶다.

 

또 해투방송에서 유승호가 과거 자신을 좋아한다고 고백했다며 장난스레 이야기를 하며 소지섭의 후계자로 이제는 더욱 활발한 활동을 하는 멋진 유승호를 언급하며 웃음을 주기도 했다.

 

 

앞서 이준기, 전혜빈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4일 열애 초 이 둘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배우 이준기와 전혜빈이 열애설 4번만에 열애를 인정, 데뷔 후 첫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지금까지는 친한 사이로 일축하던 두 사람이 드디어 연인 사이라고 공식 인정하게 된 것이다. 실제로 두 사람은 사랑이 싹틔우기 전에는 정말 친한 사이로 열애설이 난거라 이 후 밝혔다.

 

 

 

소속사 측 또한 "두 사람은 2014년 드라마를 통해 동료로 만났고 처음 열애설이 불거졌을 당시에도 좋은 친구 사이였다"고 밝혔다. 이어 계속해서 "이준기와 전혜빈은 2016년 상반기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며 "친구로 지내오면서 서로 공통점이 많은 것을 알게 됐고 호감을 느꼈지만, 그 감정에 대해 확신을 얻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기 때문에 매우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당시 덧붙여 설명했다.

 

 

(전혜빈이 시상식때 가슴이 파인 옷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며 손을 흔들고 있다. 정말 결점 하나 안보이는 피부가 돋보이는 것 같고, 풍만한 가슴은 전혜빈 바디 라인을 더욱 완벽하게 해준다)

 

 

 

소속사가 인정하고 설명한 바에 의하면 이준기, 전혜빈은 두 사람을 열애설에 휩싸이게 했던 건 2014년 방영된 드라마 '조선 총잡이'를 통해 연기하며 첫 만남을 가지면서 부터였다고 한다.

 

 

 

이어 전혜빈 이준기 두 사람은 2015년 한 해 동안 3차례나 열애설에 휩싸였다. 당시 전혜빈과 이준기는 함께 착용하고 있던 목걸이, 의미심장한 글귀 등을 네티즌 수사대들이 찾아내면서 의심의 여지를 줬다. 하지만 당시 소속사 측은 "워낙 친한 사이다"라고 이 둘의 열애 사실을 부인했다.

 

 

(전혜빈의 다이어트 식단이라고 한다. 하루에 이것만 먹고 운동까지 하니 30대 중반의 나이에도 엄청난 몸매와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것 아닌가 싶다)

 

 

 

그러나 이렇게 열애설에 3번이나 오른 전혜빈과 이준기는 결국 이듬해인 2016년 진짜 연인으로 발전했다.

 

 

(초미니 드레스가 너무나도 잘 어우러지는 전혜빈이다. 비율하나는 정말 끝장난다 싶다)

 

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열애설이 불거졌을 당시에는 호감을 느끼는 친구 사이였을 뿐 연인은 아닌 것이 맞다" 라며 이야기를 했다. 그리고 해를 넘겨 2016년부터 열애를 시작해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는 것이 사실이라는 입장이다.

 

 

 

이 둘의 심리적 배경에 대한 추측의 글들이 많이 올라왔다. 그 중 그저 너무 잘 맞는 친구였던 두 사람을 남녀로 바라보게 만든 것은 '열애설' 그 자체가 될 수도 있지 않았을까 하는 이야기도 있었다. 흔히 아무 감정이 없는 남녀라 할지라도 계속 엮이다 보면 으레 감정이 생기곤 하기 때문이라는 것이 이유인데, 필자 생각으론 이 부분은 작은 비중 아닐까 싶다. 왜냐하면 실제로 연애는 성격이 맞아야 하기 때문이니 말이다.

 

 

 

실제로 이준기와 전혜빈 두 사람은 쾌활한 성격과 운동을 좋아한다는 공통점을 지니고 있었고, 그래서 서로 친하게 지내온 것으로 보여진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호감도가 상승하게 되지 않았을까 조심스레 추측해본다. 또 이준기와 전혜빈 둘다 굉장히 예의바른 연예인으로 알려져 있지 않은가? 이렇게 인성이 좋은 두 사람이 오랜 시간을 만났기에 사랑이라는 감정이 싹틔울 수 있었던 것에 더욱 높은 확률을 두고 싶다. 

 

 

 

하지만 이 둘 사이에도 이견이 있었다. 그건 바로 '공개 연애'에 대해서 서로가 입장차를 가지고 있었던 것. 걸그룹 활동 이후 이제는 배우로 자리를 굳힌 전혜빈은 인터뷰를 통해 되도록이면 공개 연애를 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내비치곤 했다.

 

 

(전혜빈 코스모폴리탄 cosmoplitan 화보 사진 포토그래퍼 이경렬)

 

 

이러한 전혜빈의 성격은 상대를 배려하기 위함 아니었을까 생각된다. 어렸을 때부터 연예계 활동을 해왔던 전혜빈은 대중들의 과도한 관심에 상대가 다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이 크지 않았을까?

 

 

 

이런 모습들을 바탕으로 실제 매사 조심스러운 전혜빈의 성격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전혜빈의 모습은 곧 이준기와 전혜빈 두 사람의 연애에도 영향을 끼쳤을 것으로 추측된다.

 

 

(전혜빈 SURE 화보 모습. 바닷가를 배경으로 찍은 전혜빈의 모습은 마치 영화속 인어 처럼 고혹미 가득한 모습이다)

 

 

 

(개인적으로 이런 자연스러운 일상의 모습의 전혜빈이 더 좋다)

 

 

 

또 전혜빈은 정글의 법칙에 나와서도 굉장히 화제였다. 탄탄한 몸매는 물론이거니와 남자들 속에 껴서 서슴없이 당찬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는 평을 많이 받았다.

 

 

전혜빈이 란제리 속옷만 입고 찍은 사진에 결점은 전혀 없어 보인다. 정말 글레머러스한 바디의 소유자일 뿐만아니라 탄탄한 복근까지 보이는 모습에 남녀 모두의 부러움을 받을 수 밖에 없지 않을까 싶다.

 

 

 

전혜빈 몸매는 여자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알아준다고 한다. 저 사진 속 전혜빈의 모습을 보면 거의 소멸할 것 같은 얼굴 크기와 예쁜 어깨와 더불어 내려오는 허리라인은 잘록하기도 하지만 근육까지 건강하게 붙은 모습에 마치 헐리우드 배우의 몸매를 보는 것 같다.

 

 

 

전혜빈 비키니수영복을 입은 모습에서도 어떤 결점을 찾아낼 수 없다. 머리를 질끈 묶은 모습에서도 전혜빈의 완벽한 이마와 두상이 드러나 더욱 그녀의 아름다움을 고조시키는 것 같다.

 

 

 

전혜빈은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생활 속 운동과 식이요법을 꾸준히 실천한다"며 자신의 몸매 관리 비결을 밝힌 바 있다. 당시 전혜빈은 "하루 세번 양치를 하면서 그 때마다 스쿼트를 빼놓지 않고 하며 건강함과 느긋한 마음을 잃지 않으려고 노력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전혜빈은 "되도록 염분이 적은 음식을 섭취하며 물을 많이 마신다"고 덧붙였다.

 

 

 

매사 조심스러운 성격의 전혜빈과 반듯한 태도는 이러한 전혜빈의 규칙적인 운동과 식이요법만 봐도 알 수 있는 것 같다. 상대를 배려하기 위한 마음에서 공개 연애를 꺼린다고 한 이런 전혜빈의 마음을 그래서 당연히 이준기도 헤아렸던 것 아닐까?

 

 

이처럼 두 사람은 1년 여의 연예 시간 보다 앞서 절친으로서의 더 긴 시간 동안 단단한 신뢰를 쌓아왔던 만큼 앞으로의 서로에 대한 사랑이 더욱 굳건하고 단단해져 결혼까지 가게되길 진심으로 응원하고 바란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영남 남편 이호웅 나이  (0) 2017.04.28
이수민 시구 몸매  (0) 2017.04.28
박보미 몸매 키 성형전 개콘  (0) 2017.04.27
김혜은 몸매 남편 기상캐스터  (0) 2017.04.27
조우진 아내 결혼 프로필  (0) 2017.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