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전혜빈 나이 성형전, 전남친 이준기 열애와 결별 풀스토리

전혜빈 나이 성형전, 남친 이준기 열애와 결별 풀스토리


2017년 4월 탤런트 이준기와 전혜빈이 네번째 열애설에 휩싸이며 이슈가 됐죠. 그 사이에 수차례 포착된 둘의 데이트 현장 사진이 공개되며 결국 열애를 인정하며 공개연애를 시작했지만 끝내 이별하게 됩니다.




디스패치 이준기 전혜빈 포착 사진.


열애부터 이별까지 어떤 일이 있었을까요? 2017년 4월 둘은 서로의 집을 오가며 데이트를 즐겼으며, 특히 전혜빈 남자친구 이준기가 직접 자동차를 운전했다고 합니다.


또한 한 달 동안 배낭여행을 떠났던 전혜빈은 남친 이준기를 도착하자마자  만났으며, 강원도 양양 별장에서도 알콩달콩 만남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디스패치는 2015년부터 3년째 열애 중이라고 밝히며 “명백한 연인 사이”라고 보도해 시선을 모으게 만듭니다.




두 사람은 2016년 상반기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며 뒤늦게 2년여의 열애를 인정합니다.


2014년부터 소속사 나무엑터스에서 한솥밥을 먹기 시작한 두 사람은 KBS 드라마 ‘조선 총잡이’에 함께 출연하면서 서로에 대한 호감을 키운 것으로 전해집니다.



전혜빈 이준기 나이?


이준기 나이 1982년 4월 17일 생


전혜빈 나이 1983년 9월 27일 생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1살.




앞서 2014년 KBS 2TV 드라마 ‘조선총잡이’에서 연기 호흡을 맞추며 가까워진 두 사람은 2015년 6월과 8월, 9월 등 세 차례에 걸쳐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했습니다. 



당시에도 같은 소속사였는데 관계자는 “둘은 연인 사이가 아니다”라며 “작품을 통해 가까워진 친구 사이다. 두 사람은 ‘남사친’, ‘여사친’의 개념으로 절친한 동료”라고 선을 그은 바 있는데 공개연애후 4개월만에 헤어져 주위를 안타깝게 만들었습니다.



결별 이유는 바쁜 스케줄로 인해 서로 소원해지면서 자연스럽게 결별하게 됐다고 하며 두 사람이 각자 위치에서 응원하며 좋은 동료로 남기로 했다고 합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전혜빈 성형전 졸업사진


한편 과거 전혜빈은 성형 사실을 쿨하게 인정해 시선을 모은 적이 있습니다. 당시 소속사 측은 "지난 2월 무술연습을 하다 다친 얼굴을 치료하기

 위해 성형외과 치료를 받다가 성형수술도 하게 됐다. 코 수술을 받았다. 또 함께 약간 튀어나온 앞니를 바로잡는 치열교정도 함께 받았다"고 성형사실을 당당하게 밝혔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