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주식시장의 전망
조회수 1,991 작성일2019.10.14

1.올하반기부터 내년 초까지 코스피, 코스닥 투자유망 업종군과 유망기업을 추천해 주십시오.

2.이 기간동안 코스피 최고지수 .최저지수   코스닥 최고,최저지수  원 달러 환율 전망지수 등이 궁금합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은하신
초인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지금은

관망 하심이

좋을듯 보입니다

주식관련 사이트추천 네임카드 링크드립니다. 도움받아보시길!

주식투자 무료체험 http://bit.ly/2mugJk9

2019.10.1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1. 대북주에서 폭망한 세력 .전문가들이 아주 많습니다.

이게 다 내공이 부족해서 생긴 문제입니다. 주식 투자 한두번 하는 거도 아니고 북한을 믿을 봐에

차라리 마피아를 믿는게 났습니다. 북미 대화는 항상 이런식으로 70년간 이루어 졌습니다. 요번에는 김정은이도

마지막 기회라 판단 무슨 특단의 조치가 있다면 위대한 지도자 지만 그의 행태나 북한의 보수적 시각에서 보면

쉽지 않은 결정을 한겁니다. 북미 회담에 장애가 되는 원리주의자 등을 징계 해고 하였다는 말이 파다 합니다.

김정은이는 이번 기회를 마지막 기회로 생각 회담에 응했는데 최선희 말 맞다나 아주 실망 하고 돌아 갔습니다.

미국에 대한 실망과 적개 심입니다. 이 마음을 달랠수 있는 분은 문재인 동무 밖에 없습니다.

2. 현재 상황

원래 주식에서 폭망 하면 전문가들은 아주 고통을 받을 겁니다. 회원들의 원성을 뒤로 하고 아주 죽을 맛일 겁니다.

이렇때는 단타가 .바이오가 준동을 합니다. 그리고 이런걸 종목장 수익울 장이라 합니다.

여기에 발빠르게 대응 해야 하고 폭등주를 잡아야 합니다. 이미 몇개 종목은 대 시세를 내고 달리고 있습니다.

바이오중 몇개가 출연 했습니다. 찾아 보기 바랍니다. 주식에서 손해 보았다 실망 말고 . 신용 .스탁론 이런거 하지 말고 현금만 있으면 재기가 가능 합니다. 꼭 성공 투자 하기 바랍니다.

<메지온>

3. 향후 투자 전략

전력을 재편 하고 현금 비중을 늘려야 합니다. 요번 급락에 안당한걸 다행이라 생각 하셔야 합니다.

그게 돈을 잃지 않고 버는 겁니다. 남들은 물려 -30%때 다음기회를 노리는게 현명 합니다. 과거 작년에 얼마나 많은

고생이 있었지만 손절을 잘 안하는 이유 입니다. 손절이 제일 무서운 투자 방법 입니다. 정말 어렵고 힘든게 손절 입니다.

4. 종목

추세가 바닥에서 탈피 하는 주간 월간 차트를 잘보지만 단기 투자는 사실 정말 어렵고 힘든 겁니다.

머리 회전과 판단이 거의 10초 내에 반짝 해야 합니다.

2019.10.15.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19.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