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이윤지♥정한울, 둘째 임신 소식 공개...분당 시청률 9.2% '최고의 1분'
'동상이몽2' 이윤지♥정한울, 둘째 임신 소식 공개...분당 시청률 9.2% '최고의 1분'
  • 승인 2019.12.03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윤지 둘째 임신/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 캡처
이윤지 둘째 임신/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 캡처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 배우 이윤지와 치과의사 정한울 부부의 결혼생활을 최초 공개하며 시청률 상승 곡선을 이어갔다. 

3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은 가구 시청률 8.1%(1부 기준)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와 월요 예능 1위를 차지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9.2%까지 치솟았다. 

이날 방송에는 배우 이윤지 부부가 새로운 운명커플로 합류, 남편 정한울과의 일상을 최초로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결혼 6년 차를 맞은 이윤지, 정한울 부부는 9년 전 치과의사와 환자 사이로 처음 만나게 됐다고 밝혔다. 이후 두 사람은 다른 장소에서 우연히 다시 만나게 됐다고. 

이윤지는 "당시 서른 살이었는데 너무 결혼이 하고 싶었다"며 마스크를 벗은 남편의 모습에 반해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이윤지의 둘째 임식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다. 남편에게 맥주를 건네주며 "맛있겠다"라는 이윤지에게 라니가 "엄마는 라돌이 때문에 못 먹는다. 왜냐면 라돌이가 먹게 된다"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전한 것.

이어진 인터뷰 영상에서 이윤지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둘째가 찾아왔다"라며 반가운 소식을 전해 MC들의 축하를 받았다. 정한울은 "벌써 라니도 식구를 셀 때 네 명으로 센다. 라니도 그렇게 준비하는 걸 보면 저도 거기에 뒤처지지 않게 준비를 하겠다"라고 말했다.

두 사람이 반가운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하는 장면은 이날 분당 시청률이 9.2%까지 오르며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뉴스인사이드 장이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