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효리-이상순 결혼…가족·지인들과 하우스웨딩 올렸다

입력 2013-09-01 22:07 수정 2013-09-01 22:0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효리-이상순 결혼…가족·지인들과 하우스웨딩 올렸다


이효리가 이상순이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전해졌다.

1일 한 매체에 따르면 이효리 이상순 커플은 이날 오후 제주도 애월읍에 위치한 자신의 별장에서 가족들과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조촐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이효리는 머리에 화관을 쓴 채, 흰색 심플한 드레스로, 이상순은 연하늘색 턱시도를 입어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결혼식은 '소박한 결혼식'을 원했던 두 사람의 뜻대로 경호원들이 별장 입구를 지키는 등 삼엄한 경비 속에 치러 것으로 알려졌다. 하객들은 하루 일찍 도착해 인근 펜션에 묵었으며 이효리 측은 미니버스를 대기시켜 하객들의 편의를 도모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효리와 이상순은 가수 겸 작곡가 정재형의 소개로 처음 만났으며, 2011년 7월 재능기부 프로젝트 싱글 '기억해' 작업을 계기로 교제를 시작했다.

이효리-이상순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효리-이상순 결혼, 축하해요", "이효리-이상순 결혼, 어떻게 했을지 궁금", "이효리-이상순 결혼, 프러포즈 받더니 바로 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중앙포토 DB

관련기사

이정민 만삭화보 공개 'D라인, 이렇게 아름답게 남겨…' 송종국 전원주택 공개…윤민수 "이런 집 살고싶다" 감탄 무서운 어린이 미술관, '그림에서 갑자기 손이 튀어나와…' 미쓰에이 수지, 치어리더 변신…청순 벗고 섹시 입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