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김예은에서 김규리로 개명 어떤가요?
비공개 조회수 1,308 작성일2019.10.02
김해 김(金) 예절 예(禮) 은혜 은(恩)

김해 김(金) 별 규 (奎) 이로울 이 (利)

김예은에서 김규리로 개명하면 어떤가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4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참이름
수호신 eXpert
작명, 이름풀이 3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좋은이름쉽게짓기의 저자 참이름 홍승보입니다.

(평가이해)작명24기법(주요6,비주요18)중 주요기법 순위 3번째인 인생주기운인 수리오행을 감명 란에 풀이해드리며, 그 외주요6기법 및 비주요18기법(아래 작명주요기법 순위도 참조)주요작명기법의 흠 란에 상세히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주요작명기법에 치명적인 흠이 있으면 비 주요기법은 論하지 않습니다.

이름

(한글) 김규리

(한자) 金奎利

감명

(인생주기 운)

초년 운(元格)

16(): 덕망 격(천지합덕지상)

성격이 인자하니 윗사람으로부터 촉망받는 자리에 올라 앉아 공명정대한 일에 앞장선다. 인덕을 타고났으니 만인이 따르고 도와주려 함은 물론 재록 또한 풍부하여 부귀영화를 누리는 길수이다.

장년 운(亨格)

17(): 용진 격(만사통달지상)

의지가 강하고 매사 적극적이며 화려한 삶을 추구해 나가는 활력 넘치는 기질을 가지고 있는 수이다. 인내심과 자립하려는 의지가 강하여 젊은 나이에 출세를 하게 되며 중인의 칭송 대상이 된다.

중년 운(利格)

15(): 통솔 격(만물통합지상)

지덕겸비 일찍이 부귀를 누리는 길수로 다소 힘든 일에 부딪히기도 하나 굳건히 자립한다. 수와 복을 고루 갖추어 꾀하는 일 모두 원만히 풀려 나가고 대인관계에서 크게 성공을 거둔다.

말년 운(貞格)

24(): 입신 격(재성조문지상)

두뇌가 뛰어나고 인화력이 출중해 주변의 신망을 한 몸에 얻는다. 지모, 재략의 출중함과 불굴의 노력으로 점진적인 성공을 이루어 대업을 완수하고 그 공명이 천하에 알려지게 되는 길수이다.

작명의 근본은 사주(생년월일시)입니다. 사주가 없는 작명&감명은 아무런 의미가 없으며 작명가들이 그렇게 작명&감명을 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사주(생년월일시)를 정확히 기재하시어 다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명주요기법 순위도)

수리음양(우주만물 태극의 근본원리)► 자원오행(뜻글자인 한자의 사주맞춤기법)► 수리오행 元亨亨貞4격의 초, , , 말년의 인생주기 운)► 발음오행(한글소리글자인 음령의 오행상생운해기법 및 용, 희신 기법)► 한자체형(不以四論 및 글자의 뜻)► 한자자형(좌우분파 풍명, 패명 기법)► 삼원오행(天人地, 利亨元 외 5개 기법)► 불용문자(127, 190자 등)► 자원오행상생배열기법(, 比和, 相剋, 相沖 등)► 건곤수리적합도(坤命21,23,32,33,39, 乾命38)► 한글발음오행의 해례기법(, 水 오행변화원리)► 발음운해 초, 종성기법► 발음오행 사주 보완기법► 자원오행 상생배열기법► 이름 상명자 배치 부적합, 그 외 용법(用法), 체법(體法), 이법(理法), 기법(氣法), 정법(正法) 등 총 24기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상위 6개기법이 주요기법이며 하위 18개 기법은 비 주요기법으로 주요도가 다소 떨어집니다.

감명내용이 참고가 되셨길 바라며 더 상세한 내용(정밀감명, 작명, 개명, 사주 용,희신 감정 등)참이름을 방문하시면 홍승보 원장의 도움을 직접 받을 수가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10.03.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박사작명소
초인
작명, 이름풀이 8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이름은

사주와 작명원리에 맞게 지어야 하므로

필수적인 사주를 써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9.10.03.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서울대공대출신법무사
초인
개인 신용, 회복 59위, 신용, 파산 70위, 가족, 이혼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이름 개명

2019.12.20.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19.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