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 호캉스족을 위한 겨울 특별 패키지 상품 출시

입력
기사원문
박희윤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서울경제] SRT 운영사 SR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과 손잡고 겨울 호캉스 족을 위한 ‘윈터 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윈터 힐링’은 SRT 고객 전용 호텔 패키지 상품으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객실 최대 10% 할인, 해운대 유명 맛집 1만원 할인 쿠폰, 호텔 마일리지 두 배 적립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따뜻한 스파를 즐기며 하늘과 해운대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대표 시설 씨메르를 별도 비용 및 이용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 겨울 호캉스를 즐기는데 제격이다.

패키지를 이용하려면 호텔 체크인 시 숙박 당월 SRT 승차권을 제시해야 한다. 예약기간은 올해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며, 숙박 가능기간은 2019년 12월 1일부터 2020년 2월 29일(12월31일 제외) 까지다.

SR은 앞으로도 부산·광주 등 다양한 지역의 호텔과 연계해 한 눈에 숙박 혜택을 만나 볼 수 있는 특별관을 홈페이지내에 운영, SRT 이용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박희윤기자 hypark@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