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 박근혜는 징역 몇년이 나올까요?? 조윤선 2년 김기춘 4년 나왔다면.

박근혜는 징역 몇년이 나올까요? 조윤선 2년 김기춘 4년 나왔다면.


여하 부속 직원들이 각각 판결이 나오고 있는데.


1. 박근혜 는 몇년?  최순실은 몇년 나올 까요?


2. 박근혜 최순실 징역 O형 에대한 이유 ? 정밀한 이유도 알려주세요. ^^


광고 및 한쪽에 치우친 말은 신고 처리 하겠습니다.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338
  • 채택률91.3%
  • 마감률97.0%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8.01.23 조회수 9,540
질문자 채택
2번째 답변
h22s****
채택답변수 1만+받은감사수 62
수호신 열심답변자
프로필 사진

북한 동향, 정세 1위, 남북관계 1위, 통일 1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1. 박근혜 는 몇년?  최순실은 몇년 나올 까요?

-최순실씨는 현재 25년이 구형됐습니다.

선고는 내달 13일입니다. 최순실씨가 그대로 선고되면 박 전 대통령은 이와 비슷하거나 더 높은 형량을 받을겁니다.

뇌물죄를 비롯한 모든 형량이 유죄라면 최순실씨 11~25년, 박 전 대통령 11~30년 예상합니다. 다만 박 전 대통령은 아직 구형 조차 안됐습니다. 적용된 혐의로는 무기징역까지 가능합니다.

2. 박근혜 최순실 징역 O형 에대한 이유 ? 정밀한 이유도 알려주세요. ^^

-일단 뇌물액수가 커서 뇌물죄가 인정되면 중형은 불가피합니다. 또한 측근들과 얽힌 혐의가 많은데 이들이 줄줄히 유죄를 받아 박 전 대통령의 유죄 가능성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최순실은 국정농단의 주범이며 박 전 대통령은 공범이자 주범입니다. 중형은 불가피합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1번째 답변
너를향한바다
채택답변수 106
영웅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국가의 근간 경제를 흔들고 국가 행사의 사유화, 국민의 안전 소홀, 국민 위화감 조성 등의 
중죄를 저질렀고 사실상 김기춘, 조윤선의 보스 이기 때문에 ㅇ이들보단 높게 나와야 하는게 맞구요.

저는 바램과 예상 형량을 적어봅니다.

바램 
박근혜 씨 15년
최순실 씨 15년 및 최태민 일가 사유재산 국고 환수

예상 형량
박근혜 씨 5년
최순실 씨 7년 추징금 5000억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3번째 답변
bj****
채택답변수 1만+받은감사수 52
수호신
프로필 사진

한국어 2위, 국어 어원, 어휘 3위, 국어 맞춤법, 문법 3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박근혜 대통령은 한푼도 뇌물을 먹지 않고 정직하게 나라와 국민을 위해 밤낮으로 열심히 일했습니다. 과거에 잘못된 부분을 고쳐서 더 나은 대한민국을 만들려고 하다가 반발에 부딪히게 되어 도리어 반개혁적인 국회의원에 의해 탄핵소추안이 통과되고 헌재에서는 이정미 판사에 의해 대통령 파면이라는, 법에도 없는 판결을 하게 됩니다. 이정미 헌재판사는 일말의 양심은 있어서 양심을 속이기 위해 판결 전날에 술을 먹고 취기가 있는 상태에서 머리도 제대로 손질도 못하고 박근혜 대통령에 대해 파면 판결을 내렸던 것입니다. 박 대통령은 지금도 서울구치소에 강제로 수감되어 있으며 아직도 인민재판과 같은 엉터리 재판을 받고 있기 때문에 국민들이 분노하여 죄가 없는 박근혜 대통령을 석방하라고 시위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현명하게 대처하여 나라가 더 어렵게 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하고 정부는 하루빨리 죄가 없는 박근혜 대통령을 석방하여 평창동계올림픽이 정상적으로 개최될 수 있게 해야 할 것입니다.

박근혜 대통령이나 최서원 씨가 죄가 없기 때문에 무죄가 선고 되어야만 합니다. 언론이 허위, 과장, 거짓 보도로 인해 국회의원들이 더불어민주당원과 민노총, 언론 선동에 의한 국민들이 나와서 촛불집회를 하고 문재인, 추미애, 안철수 등 정치인들이 선동하여 결국에는 박근혜 대통령 탄핵이 성공하게 된 것입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4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95%최근답변 2024.03.24.
초인
프로필 사진

1. 박근혜 - 15년, 최순실 - 20년


2. 최순실씨는 말할 필요도 없고, 박근혜 대통령도 최소 공범인 이상 중형을 피할 수 없습니다. 재판 모양새를 봐서는 박근혜 대통령도 어느정도 비슷한 형량이 나올 것 같습니다. 하지만 최순실씨는 오래 있어봤자 10년 살다가 보석으로 석방 될 것 같고, 박근혜 대통령은 현직 대통령이나 차기 대통령이 특사로 풀어줄 것 같습니다. 오래 살아봤자 5년 살 겁니다.

5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20%최근답변 2021.07.12.
물신
프로필 사진
우리나라는 체제와 이념이 달라서 남쪽은 자유민주주의 국가 북은 공산사회주의 국가로서 둘로  분단된 분단국가로서 종북주의자들의 블랙리스트를 만들어서 국가의 안보를 지키는 것은 대통령과 정부로서 나라를 지키고 국민의 생명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하여 당연히 해야 할 일입니다. 

현재 청와대를 차지하고 있는 사람들이 거의 종북 주사파들로서 공산화로 이끌고 가려고 여러방면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우리나라가 이런 사태를 만난 것은 갑자기 일어난 것이 아니라 수십년을 공산화를 위해 물밑 작업을 한 종북주의자들이 있었기에 이 지경에 이른 것입니다.  

현 주사파 정권은 작년에 탄핵반대 시위를 하며 후원한 4만여명의 계좌를 몰래 사찰하여 4만명의 애국자 블랙리스트를 만들었습니다.  법대로 하면 그 불법행위가 분명한 주사파 정권부터 심판받고 처벌 받아야 합니다.

재작년에 최순실 태블릿 피씨로 거짓말을 떠들썩하게 유포하고 선동하며 대통령을 탄핵했습니다.  거기다 수사를 하기도 전에 불법으로 대통령을 감옥에 투옥하고 재판을 벌이는 법치파괴와 인권유린 사태가 대한민국에 벌어졌습니다. 이런 사태를 외국의 유명한 인권구조전문인 MH그룹이라는 곳에서 제보받고 유엔에 이 사건이 상정되어 문정부는 유엔에 대통령의 인권유린에 대해서 이번달 중순까지 답변해야 합니다.  

국과수 검증 결과 최순실 태블릿이 최순실 것이 아니라고 판명되었습니다. 그런데도 좌경화된 언론과 이 정부와 법원에서 진실을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최순실 태블릿이 없으므로 최순실 국정농단도 없고 박근혜 대통령은 최순실에 의해 국정농단 당하지 아니하였고 대통령과 최순실 둘 다 무죄입니다. 

"태블릿PC, 최순실 사용 흔적 없어" 국과수 감정결과 발표하는 김진태

https://www.youtube.com/watch?v=5myH0u11Oso&t=4s
MH 그룹, 유엔의 판결, 백악관 청원서 (2018. 1.21) [김홍기 목사, Ph.D., 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