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브라질월드컵 2014 독일 레버쿠젠 소속 레노 골키퍼 왜 독일 국대에 못 뽑혔나요?? 3명중에 노이어땜에 주전아니어도 나머지 2명엔 왜 못 뽑혔어요? 다쳤나?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39
  • 채택률40.5%
  • 마감률40.5%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5.04.07 조회수 955
질문자 채택
2번째 답변
jeon****
채택답변수 54
초수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2014브라질월드컵 독일명단을 보면 골키퍼 포지션에 1.마누엘 노이어 2.론로베르트 칠러 3.로만 바이덴펠러 선수가 차출되었는데요.선수를 선발하는것은 지극히 감독의 권한이기 때문에 정확한 이유는 감독만이 알고있겠지만 그래도 현재 객관적으로 봤을때 베른트 레노 골키퍼가 차출된 상위 3명의 골키퍼로써의 기량이나 경험적인 측면에서 볼때 조금 못미친다고 생각합니다.물론 1992년생으로 어린나이에도 불구하고 독일 골키퍼의 미래라고 불리울정도로 좋은재능과 좋은기량을 지닌것은 사실이지만 축구역사에서 골키퍼강국(과거 제프 마이어,올리버 칸,옌스 레만 등)으로 불리우는 독일대표팀 차출은 론로베르트 칠러 선수와 레네 아들러선수와 함께 끝까지 경합을 펼치기는 했으나 끝내 불발되고 말았습니다.더 궁금한점 있으시면 의견달아주세요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1번째 답변
Eureka신인
채택답변수 35
중수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일단 한명은 도르트문트 주전키퍼인 바이덴펠러가 가져갖고요 나머지는 독일 연령별 대표 꾸준히 밟아온 하노버96 키퍼인 론 로베르트 질러가 됬습니다 그때 부상이였는지 모르겠는데 솔직히 레노가 레버쿠젠 경기를 보더라도 선방은 잘하지만 잔 실수가 많습니다 그러한 이유뿐만이 아니라 뢰브감독이 질러 키퍼가 더 맘에 들었을지도 모르죠ㅎㅎ
허접한답변이지만 채택부탁드립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