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유승준이 지금의 강다니엘 보다 인기가 많았다는데;;맞나요?


우연히 친구언니랑 얘기하다가 유승준 얘기가 나왔는데요

갑자기 유승준 팬이라고 하더라구요;;

춤. 노래. 외모. 연기 다 잘했었다고 군대문제만 아니였다면

지금도 팬질했을꺼라고 하더라구요...


도대체 얼마나 인기가 있었냐고 강다니엘급이냐고 물으니

자기가 생각했을때는 더 인기가 많았다고 하더라구요.

(강다니엘 팬은 아니지만 분위기 보면 다들 호감이 있는 연예인이기에)


온 국민적으로 사랑받았다고 하는데 정말 그정도였나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963
  • 채택률94.6%
  • 마감률96.1%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9.08.30 조회수 5,343
질문자 채택
4번째 답변

저도 다른분들 의견과 동일합니다..

참고로 유승준 활동 시기는 드라마나 영화로 배우들이 많이 활동하던 시절이 아니기도 했습니다. 스타라고하면 해당 시기는 거의 가수들을 말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또한 그때는 아이돌 세상이 아니라 트로트도 같이 활동하던 시절이라 어른들도 음악방송을 많이들 보던 시절입니다. 그런시기에 유승준은 모든것을 초월한 스타였습니다..

지금 강다니엘인 사실 어른들은 모릅니다. 아니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해당시절은 유재석/ 강호동... 그런 스타들 처럼 모르는 이가 없는 그런 스타였다고 보시면 됩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지식인 채택
5번째 답변
Isle92
채택답변수 4
초수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과거 2000년대초 가수랑 지금 아아돌과 어찌 비교를 하나요.

유승준이 국내 남녀노소 큰 사랑 받은건 사실이지만 어디까지나 국내인기죠.

지금 아이돌은 세계가 무대입니다.

답변 다신분들은 과거의 추억속에서 사시는분들같네요.

강다니엘 인기요?

아이돌차트 인기평점 75주 1위입니다.

방탄이 단 한번도 이긴적 없어요.

물론 방탄이 세계적인기 넘사벽이죠.

근데 국내 인기는 늘 강다니얼에게 밀립니다. 유승준이랑 비교자체가 말이 안됩니다.

시대가 다르고 아이돌계 판이 달라진지가 언젠대요.

어르신들이 안다고 그게 인기의 척도입니까?ㅋ

현재 아시아뮤직어워즈 인기투표 가보세요.방탄대 강다니엘 팽팽합니다.

솔로가수가 세계적 그룹과 대등한 경쟁을한다는거 자체가 유승준과 비교를 하면 안된다는 증거죠.~^^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1번째 답변
아이스핫초코
채택답변수 1만+받은감사수 25
우주신 열심답변자 eXpert
프로필 사진

#진로고민 #연애고민 #일상고민

연애, 결혼, 사람과 그룹, 직업, 취업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유승준에 대해서 별 생각은 없지만

인기로 보면

지금 강다니엘보다 훨씬 있었죠

강다니엘이 못하다는 이야기가 아니라

그땐 매체가 그리 활발하지도 않았고

인기있는 가수가 그리 많지도 않았습니다

아이돌같은 그룹도 아닌데

유승준같은 인기를 얻기란 힘든만큼

인기가 대단했죠

아이스핫초코님과 자세한 1:1 상담하고 싶다면?
eXpert 상담 지금 바로 이용해보세요.

대인관계, 진로, 연애, 수많은 고민! 쉽지 않죠? 함께 방법을 찾아봐요

​ 마음건강 분야에서 손쉽게 작성할 수 있는 마음건강 엑스퍼트를 위한 템플릿 ​ ​ ※ 템플릿 사용 시 주의사항 - 엑스퍼트님의 주제와 상황에 맞게 수정해 주세요. - 아래의 항목은 예시입니다. 예시를 참고하여 엑스퍼트님의 강점을 바탕으로 자유롭게 작성해 주세요. - 엑스퍼트님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이미지 1-2장을 넣어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빨간색 글씨와 예시 텍스트는 지우고 등록해 주세요. ​ ​ 어떤 사람이 받으면 좋은가요? ​ 최근 들어 관계에 답답할 때가 많은 분 진로, 진학, 취업, 이직으로 고민이 많으신 분 짝사랑, 짝남, 썸남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는 분 ​ ​ 어떤 상품인가요? ​ 함께 고민을 나누어봐요 혼자보단 둘이 나아요 수많은 상담 경험을 바탕으로 한 전문성 있는 상담 진행 내담자를 깊이 이해하는 공감의 상담 진행 현실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상담 감정적 공감을 통해 마음을 보듬어 주는 상담 예시) 함께 고민을 나누어봐요 혼자보단 둘이 나아요 수많은 상담 경험을 바탕으로 한 전문성 있는 상담 진행 내담자를 깊이 이해하는 공감의 상담 진행 현실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상담 감정적 공감을 통해 마음을 보듬어 주는 상담 ​ ​ 누가 진행하나요? 직업상담사 2급, 지식인 1200위권 은하신 여러분의 마음에 평안이 찾아올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 <경력 및 자격증> - 직업상담사2급 - 연애,임신,대인관계 분야 지식인 - 前 커리어 컨설턴트 예시) 직업상담사 2급, 지식인 1200위권 은하신 여러분의 마음에 평안이 찾아올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 <경력 및 자격증> - 직업상담사2급 - 연애,임신,대인관계 분야 지식인 - 前 커리어 컨설턴트 ​ ​ 상담은 어떻게 진행될까요? ​ 간단한 채팅 상담 후 이메일 상담 진행 예시) 간단한 채팅 상담 후 이메일 상담 진행 ​ 상담 진행 순서 ​ 상품을 구매하면 1:1 대화방이 열립니다. 구매자님께서 대화방에 ‘상담을 원하는 주제, 상담 전 미리 알려주고 싶은 내용, 상담 가능한 시간' 을 1:1대화방에 보내주세요. 엑스퍼트가 확인 후, 상담을 진행할 일정을 협의합니다. 엑스퍼트가 대화방에 접속하여 상담 시작 요청을 합니다. ‘네'를 눌러 시작 요청을 수락하면 이메일 주소를 드립니다. 이후 구매자님의 상황에 맞는 질문을 드리며 상담을 진행합니다. 예시) 상품을 구매하면 1:1 대화방이 열립니다. 구매자님께서 대화방에 ‘상담을 원하는 주제, 상담 전 미리 알려주고 싶은 내용, 상담 가능한 시간' 을 1:1대화방에 보내주세요. 엑스퍼트가 확인 후, 상담을 진행할 일정을 협의합니다. 엑스퍼트가 대화방에 접속하여 상담 시작 요청을 합니다. ‘네'를 눌러 시작 요청을 수락하면 이메일 주소를 드립니다. 이후 구매자님의 상황에 맞는 질문을 드리며 상담을 진행합니다. ​ ​ 유의할 점은 무엇인가요? ​ 상담 전 대화방에 현재 상황을 남겨주시면 보다 원활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1회 상담보다는 최소 N회 이상의 상담을 권장합니다. 녹화 및 녹취, 사진 촬영은 절대 불가합니다. 상담 내용은 100% 비밀이 보장됩니다. 24시간 이내 답변됩니다. 그 외 시간은 조율을 통해 가능합니다. 예시) 상담 전 대화방에 현재 상황을 남겨주시면 보다 원활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1회 상담보다는 최소 N회 이상의 상담을 권장합니다. 녹화 및 녹취, 사진 촬영은 절대 불가합니다. 상담 내용은 100% 비밀이 보장됩니다. 24시간 이내 답변됩니다. 그 외 시간은 조율을 통해 가능합니다.

판매가5,000 / 작업의뢰 1

더 많은 엑스퍼트와 1:1 상담을 시작해보세요!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3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100%최근답변 2019.08.31.
시민
프로필 사진

강다니엘이랑은 비교자체가 불가능합니다

당시 유승준은 지금의유재석급의 인지도와 이미지를 갖고있는 국민스타였습니다

경로당에 모인 70대 할머니 할아버지 어르신들도 다 유승준을 알고 좋아할정도로 대단했습니다

2번째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19.08.30.
프로필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