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성적 발표, 5일부터 정시전쟁 시작…족집게 설명회 어디서 하나?

입력
기사원문
이상규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사진출처 = 연합뉴스]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 성적표가 4일 수험생들에게 배부되면서 본격적인 정시 전잭이 시작된다.

이에 따라 공교육기관과 입시업체 정시 설명회도 잇따라 열린다.

공교육기관 중에서는 교육연구정보원이 오는 10일 오후 2시 서울 광운대 동해문화예술회관에서 2020학년도 대입 정시 설명회를 진행한다. 서울교육연구정보원 진학지원단 소속 교사들이 계열·점수대별 지원전략 등을 소개한다.

입시업체 정시 설명회도 줄줄이 열린다.

메가스터디는 5일 오후 2시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20 정시 최종지원 전략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사전 예약제로 홈페이지에서 등록해야 한다.

이날 설명회에 연사로 손주은 메가스터디그룹 회장과 남윤곤 메가스터디 입시전략연구소장이 나선다.

종로학원도 같은 날 오후 2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종로학원 2020 정시지원전략 설명회'를 연다. 참가를 원하는 수험생·학부모는 홈페이지를 방문해 예약해야 한다.

대성학원은 7일 오후 2시 서울 성동구 한양대 올림픽체육관에서 '2020 대입 최종지원전략 설명회'를 진행한다. 이영덕 대성학력개발연구소장과 김찬휘 대성마이맥 입시센터장이 마이크를 잡는다.

이 밖에 커넥츠스카이에듀도 7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진선여고 회당기념관에서, 진학사도 같은 날 오후 2시 서울 송파구 잠실학생체육관에서 '2020학년도 정시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비상교육과 서울 구로구청은 12일 오후 7시 구로구 구민회관 대강당에서 '2020학년도 대입정시 합격전략 설명회'를 열고 유웨이는 16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건국대 새천년관에서 '2020학년도 정시 Final 설명회'를 진행한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매경이 에어팟프로 쏩니다! 'M코인'
▶네이버 메인에서 '매일경제'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매콤달콤' 구독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