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달빛천사 전체스토리좀 알려주세요 길어도 상관없어요. 결말까지 말해주셔야 합니다 !!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59
  • 채택률95.9%
  • 마감률100.0%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9.02.25 조회수 3,181
질문자 채택
2번째 답변
codename D
채택답변수 65
고수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주요내용만 말씀드리자면 가수가 되고싶은 루나는 할머니와 둘이 살고 있습니다. 성대에 문제가 있던 루나는 가수의 꿈을 포기하지않지만 결국 수술을 하지않으면 죽을것이고 수술을 한다면 목소리가 나오지않을거라고 합니다. (할머니는 루나의 엄마가 거수가 된다고 뛰쳐나갔기 때문에 가수가 되는것을 원치않습니다)좌절해잇던 루나 눈앞에 저승사자 듀오 타토/멜로니가 등장합니더 1년후 수술하지않으면 데려가는거죠. 그런데 루나눈엔 그 둘이 보여서 당황하지만 어찌 됐던간에 둘은 루나가 미련없이 갈수 있도록 변신동안만 어른의 모습&건강한 몸 으로 만들어 줍니다 몰래 오디션을 보고 붙고 풀문이란 이름으로 데뷔를 합니다. 사실 가수가 되려는건 좋아하는 것도 잇지만 어렸을적 고아원에서 좋아했던 에이치 오빠를 찾기위함인데.(루나의 부모님이 모두 돌아가셔서 고아원에서 살았습니다. 나중에 할머니가 찾아오셔서 데려간것)

애니편>> 에이치 오빠가 미국에 무사히 입양되어 병으로 일찍죽음. 에이치 오빠가 사는곳까지 가지만 이미 죽은 오빠를 만날수 없어 슬퍼합니다
만화편>> 사실 에이치는 미국으로 가던 비행기가 추락해 죽었습니다. 루나와 에이치는 에이치가 미국으로 입양가기 전날 에이치가 고백했지만 루나는 미처 답을 못합니다. 에이치가 도착하면 꼭 전화로 답을 하고 싶다며 들떠있던 루나는 티비로 에이치가 탄 항공기의 사고소식을 접합니다. 사실 루나는 에이치가 죽은걸 알고 있었고 노래를 부르며 죽어도 된다고 생각하고 포기하고 있었던겁니다.(이것도 사실 에이치의 영혼이 루나를 보호하고 있기때문에 저승사자를 볼수 있는걸로 떡밥이 나옵니다)

멜로니와 타토는 이사실을 알게 되고 루나를 살리고 싶어합니다
타토는 루나에게 연애감정을 느끼고 서로를 좋아하게 됩나다. 사실 타토 살아있을때 루나 주치의 선생님의 동생이었고
그러던중 타토가 식물인간 상태로 아직 살아있다는 것을 알게됩니다.(타토는 저승사자지만 날개를 갖고 있지않은 반쪽짜리 저승사자였습니다)

애니편>> 멜로니는 자기가 실제로 죽지않았다는걸 알게된 타토를 살리기 위해 금지된 구역에서 힘이 담긴 꽃을 구해오고 그걸 먹이고 타토는 루나의 마지막 무대 (저승사자의 힘을 빌려 변신을 할수 없으므로 마지막 무대라고 하고 사라짐)멜로니와 노래를 들으면서 사라집니다. 추후 루나는 성대 수술을 하여 살게 되고 길을 걷다 타토와 비슷한 모습의 뒷모습의 남자를 보고 연신 이름을 부르며 달려갑니다.(목소리가 안나와서 남자는 모름) 그러다 천사가된 멜로니가 내려와 루나의 뺨에 입맞추고 루나는 그런 멜로니를 느끼고 하늘을 마라보며 멜로니!라고 소리칩니다(목소리 나옴) 그렇게 끝이 납니다

만화편>> 타토가 그렇게 된 이유는 타토는 사실 루나네 부보님과 같이 노래를 하던 사람이었습니다. 루나가 태어나는 것도 보고 이름도 지어줬구요. 그런데 루나와 같은 병이었고 동생이 죽는걸 두고 볼수 없었던 주치의 형은 동생 동의없이 수술을 합니다. 깨어나서 그 사실을 안 타토는 병원 옥상에서 뛰어내립니다. 저승사자들은 자기가 죽은 이유를 기억할 수 없는데. 이유는 저승사자를 할 수 있는 조건이 자살을 한 사람들이기 때문입니다. 멜로니는 루나 할머니와 같은 세대의 사람인데 좋아하는 사람을 친하게 지냈던 루나할머니에게 뺐겼다고 착각해 자살했습니다. 이를 기억해내는 바람에 루나를 해칠뻔했지만 오해를 풀고 루나를 돕습니다. 후에 이즈미나 저승사자 대빵이라던지 싸우고 설득해서 타토는 원래몸으로 돌아가고 이즈미와 멜로니는 저승사자 파트너가 됩니다(멜로니가 이즈미를 좋아했음) 저승사자 대빵의 힘으로 루나의 성대는 멀쩡하여 본래 자신의 이름으로 다시 데뷔를 하고 재활치료를 마친 타토와 재회하는걸로 끝나게 됩니다.

달빛천사 내에 사건사고가 너무 많아서 요약해 적었지만 애니 만화 모두 재밌으니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맘에드셨다면 채택부탁드립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1번째 답변
sihy****
채택답변수 19
초수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루나라는12살소녀가있는데 그애가고아원에있었어요
그기서좋아하게된에이치오빠랑서로다른집으로입양됬어요
루나는 자신의외할머니집으로가고에이치는미국으로갔어요 근데 루나는 무슨병인지는모르겠눈데 몸이좋지않았는데계속노래를하고싶어했는데 할머니가반대를하고 보고싶은오디션도포기해야했는데 갑자기 타토랑멜로니라는저승사자들이나타났고 지금부터1년밖에못산다고했어요 그래서오디션장으로몰래뛰쳐나갔는데 나이를속여서못들어가서 타토가자신의능력을써서 16살로만들어주고 오디션을보고합격하여 풀문이라는이름으로데뷔를하게되고 매니져님이랑 평소루나를치료해주시던 의사선생님에게는 사실을말해요 그러면서활동을하고 미국으로에이치를만나러갔는데 에이치는이미2년전에죽어서 절망하고 노래를포기하려하지만 어떤일을계기로 다시노래를시작햐요 그리고 병을고치려고 수술을해야해서 마지막콘서트를하는데 그날이 바로 루나의1년이끝난는 날이여서 타토와멜로니가그걸막고 멜로니는 천사가되었고 타토는 완전히죽은것이아니여서 다시살아나요 하지만기억은없어요 루나도수술은성공했고요 천사된멜로니가 인간타토랑 루나를 다시만나게해주고 이야기는끝이요 이건 애니내용입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