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로스트아크 처음 입문할려고하는데

1. 직업추천
현질X
파티잘껴주고 스킬 화려한 케릭 3개정도 부탁드립니다.

2. 처음 입문 팁
처음시작하는데 그냥 퀘스트받고 그대로쭈우우욱깨면되는건가요? 몇가지 팁좀 부탁드립니다.

3. 그외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144
  • 채택률94.9%
  • 마감률100.0%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9.05.11 조회수 17,672
질문자 채택
1번째 답변
탈퇴한 사용자의 답변입니다.
프로필 사진

1. 직업 추천

▶파티 잘 껴주는 직업 위주로 3개 추천드리겠습니다.

바드 -> 파티원들에게 피해감소, 실드, 힐, 버프를 걸어주는 서포터형 직업입니다. 거의 모든 파티에서는 빠질 수 없는 직업이라 여기저기서 데려가려는 편이기도 하며, 귀족급 대우를 받습니다.

음파 진동, 음표 뭉치, 사운드 홀릭 등... 다수의 몹들을 잡는 스킬도 꽤 있어서 몰아잡는 사냥에서도 효율이 꽤 좋구요.

파티 들어가는 것에 대해 스트레스를 아예 받기 싫다면 가장 추천하는 직업입니다.

배틀마스터 -> 파티원들에게 공/이속 버프와 피해 감소를 주는 버프를 가지고 있습니다. 버프도 상당히 좋은 편인데다 공격속도도 빠르고, 기동성도 좋습니다. 빠릿빠릿한 직업을 원한다면 추천합니다. 바드와 함께 파티 선호도가 아주 높습니다.

기공사 -> 파티원들에게 공격력 상승 버프를 주는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각성기인 원기옥은 각종 버프를 몰아받고 크리티컬 한번 제대로 터지면 엄청난 딜뽕을 느낄 수 있습니다. 로스트아크 내에서 기동성도 가장 좋은 직업 중 하나입니다.

굳이 하나 추천드리자면, 저는 무조건 바드입니다. 스킬도 화려하구요. 현질은 모든 직업 전부 필수 아닙니다. 하고싶은 사람만 하는거지 무자본으로도 충분히 할 수 있어요.

2. 처음 입문 팁

템은 렙 50부터 맞춘다고 보시면 되니 다른거 볼거없이 무조건 퀘스트만 해서 50까지 찍으면 됩니다. 진행하다보면, 보라색 퀘스트, 노란색 퀘스트, 하늘색 퀘스트 등... 많은데 전부 다 하시면 돼요. 동선도 비슷하기 때문에 까다롭지 않습니다.

'로스트아크 인벤' 이라고 검색하면 팁게시판에 초보자들에게도 유용한 팁들이 몇개 나와요. 이런데서도 한번씩 둘러보는게 좋습니다. 저도 50못찍은 뉴비일때 로아 인벤에서 도움을 엄청 많이 받았어요.

3. 그 외

궁금한게 있다면, 디코로 알려드릴 수도 있습니다. 원하신다면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