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 영상통화에 아버지 "그래그래 수고" 다급히 종료 … 父 병원도 화제

입력
기사원문
이미나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정해인과 아버지의 영상통화가 공개되면서 아버지가 재직중인 병원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3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정해인의 걸어보고서'에서는 미국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를 찾은 배우 정해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정해인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뉴욕의 야경에 감탄하면서 어머니에게 영상통화를 걸었다.

어머니는 정해인의 건강을 걱정하면서도 "나중에 한 번 가자"며 화답했다.

하지만 이어진 아버지와의 영상통화는 뜻밖의 웃음을 안겼다.

아버지는 아들의 영상통화를 받자마자 "나 지금 환자 보고 있다"면서 "그래 그래 수고"라며 다급히 통화를 종료했다.

의사 아버지의 바쁜 일정으로 웃음을 안긴 이 장면은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이후 큰 화제를 모았으며 해당 병원이 어딘지에도 관심이 모아졌다. 정해인의 아버지는 현재 안산에서 안과 병원을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네이버에서 한국경제 뉴스를 받아보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너 자신이 돼라. 타인은 이미 차고 넘친다" 독자들이 가장 궁금해 할 이슈를 뻔하지 않게 다루겠습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