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곽정은 다니엘 튜더 결별 나이 몸매 전남편

728x90

곽정은 다니엘 튜더 결별 나이 몸매 전남편

 

 

<곽정은 다니엘 튜더 결별>

 

곽정은 다니엘, 곽정은 다니엘 튜더 결별

 

연애 칼럼니스트 겸 방송인 곽정은이 최근 작가 겸 경제 전문가 다니엘 튜더와 결별했다는 소식입니다. 이에 따라 곽정은 뿐 아니라 다니엘 튜더(37)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곽정은 다니엘

 튜더 결별

 

곽정은 소속사인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곽정은과 다니엘 튜더가 최근 결별했다. 두 사람이 좋은 친구사이로 남기로 했다." 다만 곽정은과 다니엘 튜더가 결별했더라도 두 사람이 함께하는 사업은 계속 진행될 전망이다. 곽정은과 다니엘 튜더가 헤어진 것과 별개로 두 사람이 함께 진행하는 사업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곽정은 다니엘 튜더 결별

 

곽정은은 지난 6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연하의 외국인 남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고백한 바 있습니다. 이후 남자친구가 이코노미스트 한국특파원 출신 다니엘 튜더라는 사실이 밝혀지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곽정은은 1978년생, 다니엘 튜더는 1982년생으로 곽정은이 다니엘 튜더보다 4살이 더 많은 연상연하 커플인데요, 곽정은과 다니엘 튜더는 올해 초 명상 심리 앱 개발을 준비하던 중 연인이 됐고, 지난 6월 열애설이 보도되자 이를 인정해 공식 연인이 됐습니다. 하지만 열애설을 인정한 지 3개월 만에 결별해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네요.

 

 

<곽정은 다니엘 튜더 결별, 다니엘 튜더 프로필 나이 국적 학력 직업>

 

곽정은 다니엘 튜더 결별, 다니엘 튜더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다니엘 튜더는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입니다. 다니엘 튜더는 영국 잉글랜드 맨체스터에서 태어났으며, 현재 국적 또한 영국입니다 .다니엘 튜더 학력은 옥스퍼드 대학에서 정치, 경제, 철학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곽정은 다니엘 튜더 결별, 다니엘 튜더 직업

 

다니엘 튜더는 또한 IQ 177의 '뇌섹' 매력을 자랑하는 멘사 회원으로도 유명세를 탔었는데요, 언론 보도에 따르면 다니엘 튜더는 2002 한일 월드컵 시기에 한국을 방문했으며, 그때 한국에 반해 2004년 다시 서울로 돌아와서 한국에 머물로 있다고 합니다.

 

 

 

곽정은 다니엘 튜더 결별

 

다니엘 튜더는 한국에서 영어 강사를 하며, 증권회사인 미래에셋 연구원으로 재직했었는데요, 2007년부터 2009년까지는 맨체스터 대학교에서 재학하며 MBA를 취득한 후,

 

 

졸업 후에는 스위스 취리히에 있는 해지펀드 회사에서 근무하면서, 2010년부터 2013년까지 3년간 영국 주간지 '이코노미스트'의 한국 특파원으로 활동했으며, 근무 당시 '익숙한 절망 불편한 희망'이나 '조선자본주의공화국' 등의 책을 발간해 작가로도 활동한 바 있습니다.

 

 

 

 

곽정은 다니엘 튜더 결별


다니엘 튜더는 2002 한일월드컵 이후 한국에 반해 머무른 것으로 알려졌으며 미래에셋 연구원으로 재직했다고 합니다.이후 2010년부터 3년간 영국 주간지 '이코노미스트'에서 한국 특파원으로 활동했으면 근무 당시 '익숙한 절망 불편한 희망','조선자본주의공화국' 등의 책을 발간해 작가로도 활동한 바 있습니다.

 

 

 

2015년 다이엘 튜더는 한의사 김희윤과 애널리스트 양성후와 같이 수제 맥주 전문점 더부스 브루잉을 설립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곽정은 다니엘 튜더 결별, 다니엘 튜더 과거 문제적 남자 출연 청와대 시계 공개

 

또한 다니엘 튜더는 지난 2017년부터 약 1년간 청와대에서 해외 언론 비서관 자문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청와대 시계를 얻기도 했었는데요, 과거 tvN '문제적 남자'에서 청와대 시계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곽정은 다니엘 튜더 결별, 곽정은 프로필 나이 학력 몸매 전남편 이혼 이혼 사유>

 

곽정은 다니엘 튜더 결별, 곽정은 프로필 나이 학력

 

한편 곽정은은 1978년 12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입니다. 곽정은 학력은 명덕외국어고등학교, 서강대학교 영문학 학사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한양대학교 상담심리대학원 석사과정에 재학중이라고 합니다.

 

 

 

곽정은 다니엘 튜더 결별, 곽정은 소속사 및 활동

 

곽정은은 특히 섹스 칼럼리스트로 유명한데요, 소속사는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로 주로 JTBC '마녀사냥'을 통해 이름을 알렸으며 이후에도 '연애의 참견', '연애의 참견 시즌2' 등에 출연했습니다.  

 

 

곽정은은 기자이자 작가, 칼럼니스트로 '휘가로걸', '싱글즈'잡지사를 거쳐 '코스코폴리탄'에 입사했는데요, 이후 곽정은은 2002년부터 약 13년간 코스모폴리탄 기자로 활동했습니다. 그리고 이후 2009년에는 '혼자의 발견', '편견도 두려움도 없이'등의 책을 발간하기도 했습니다.

 

 

 

 

 

 

 

 

곽정은 다니엘 튜더 결별

 

곽정은은 한 잡지사의 연애칼럼리스트로 활약하다가 지금은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고 있는데요, 현재는 연애의 참견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헤르츠라는 프라이빗 북살롱을 열공 운영하고 있습니다.

 

 

 

곽정은 다니엘 튜더 결별, 과거 비디오스타 출연 남자친구 다니엘 튜더 열애 고백

 

곽정은은 지난 6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연하의 외국인 남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고백한 바 있는데요, 다름 아닌 다니엘 튜더를 말한 것이었죠!

 

 

 

 

곽정은 다니엘 튜더 결별

 

당시 곽정은은 "미래에 대한 가치관이 깜짝 놀랄 만큼 일치하고 이해심이 깊은 남자"라고 자랑했고 다니엘 튜더는 깜짝
전화연결에서 곽정은에 대해 "만난지 10분만에 '이 사람은 다르다'고 느꼈다고 하네요. 사회 이슈에 관심이 많고 스윗한 여자"라고 표현했었습니다.

 

 

 

곽정은 다니엘 튜더 결별, 곽정은 전남편 이혼 이혼 사유 몸매

 

곽정은은 다니엘 튜더와 만나기 전 이미 지난 2008년 전남편과 결혼해 2009년 이혼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전남편과의 이혼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관심있어 하는 곽정은 몸매는 그리 특별해 보이지는 안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