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방탄소년단,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남자 그룹상… 6관왕 [2019 MAMA]

그룹 방탄소년단(사진=Mnet 방송화면)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2019 MAMA’이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남자 그룹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남자 그룹상, 페이보릿 남자 아티스트, 베스트 뮤직비디오상, 올해의 앨범상, 본상에 이어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남자 그룹상으로 6관왕을 기록했다.

방탄소년단은 4일 일본 나고야돔에서 열린 ‘2019 MAMA(2019 Mnet Asian Music Awards)’에서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남자 그룹상 수상자로 호명된 뒤 “방탄소년단의 퍼포먼스를 좋아해주셔서 감사하다”며 “(MAMA 무대에서 펼칠) 퍼포먼스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여자 그룹상의 영예는 트와이스에게 돌아갔다. 수상 직후 트와이스는 “트와이스의 퍼포먼스를 좋아해주시는 팬들을 위해 열심히 춤추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룹 트와이스(사진=Mnet 방송화면)
‘2019 MAMA’는 역대 최초로 돔에서 펼쳐진다. 갓세븐, 두아 리파(Dua Lipa), 마마무, 몬스타엑스, 박진영, 방탄소년단, 세븐틴, 에이티즈, 원어스, 웨이비(WayV), 있지, 청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트와이스 등 4만석 규모의 나고야 돔에서 최고 아티스트들의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박보검이 3년 연속 호스트로 나선 가운데 차승원, 이광수, 이상엽, 이수혁 등 배우들을 비롯 레전드 가수 신승훈, 전 메이저리거 김병현, 모델 주우재 등 다양한 분야의 시상자와 화려한 해외 스타까지 ‘MAMA’에 함께할 예정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네이버 홈에서 ‘이데일리’ 뉴스 [구독하기▶]
꿀잼가득 [영상보기▶] , 청춘뉘우스~ [스냅타임▶]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