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해인, 의사 부모님 깜짝 '공개' 아버지 병원까지 화제…남동생 정해준 과거 방송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배우 정해인의 가족 사랑이 화제다.

정해인은 지난 3일 오후 방송된 KBS2 '정해인의 걸어보고서'에서 미국 뉴욕의 명소인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를 찾았다. 야경을 감상하던 정해인은 "혼자 보기 아깝다"라며 가족들에게 영상통화를 걸었다.

그가 먼저 영상통화를 건 사람은 어머니였다. 정해인은 어머니의 모습이 보이자 "엄마 봐봐"라며 뉴욕의 야경을 보여줬다. 하지만 어머니의 관심은 온통 아들뿐이었다. 어머니는 "오늘 약 먹고 자. 약 오늘 꼭 먹고 자. 너 약간 콧소리나"라며 걱정했다.

이에 정해인은 "야경을 보라니까"라고 웃으며 "다음에 여기 같이 오자"라고 말했다. 어머니도 "내년 환갑 여행으로 가자"라며 화답했다.

정해인은 아버지에게도 영상통화를 걸었다. 의사인 아버지는 "지금 환자 보고 있어"라고 병원 진료 중임을 밝혔다. 정해인은 다급히 풍경을 보여줬지만 아버지는 "어 그래그래 수고"라며 전화를 뚝 끊어 웃음을 자아냈다.

정해인 아버지 병원 '화제' / KBS2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방송캡처
정해인 아버지 병원 '화제' / KBS2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방송캡처
정해인 남동생 정해준 /
정해인 남동생 정해준 / MBC '놀면 뭐하니? - 릴레이 카메라 특집' 방송캡처

그는 이어 남동생에게 영상통화를 걸었지만 받지 않았다. 그러자 "내 동생은 복이 없다. 아웃"이라며 웃었다.

정해인은 남동생 정해준과 함께 MBC '놀면 뭐하니? - 릴레이 카메라 특집'에서 출연한 바 있다.

정해인 친동생 정해준은 "우리형 정해인은 가족을 떠나서 사람으로서 멋있다. 내가 형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정해인 친동생은 "형이 삶을 어떻게 살아야 하고 어떻게 사람을 대해야 하는지. 인생을 사는 방법을 알려줬다. 형이 하는 행동과 모습이 너무 좋다"고 덧붙였다.

정해인은 2013년 그룹 A.O.A의 뮤직비디오 '모야'로 데뷔했다.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블러드', '삼총사' 등에 출연했으며 '밥 잘 사 주는 예쁜 누나'로 스타덤에 올랐다. 최근에는 드라마 '봄밤'을 통해 배우 한지민과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또한 오는 18일 개봉하는 영화 '시동'에서는 반항아 상필 역을 맡아 연기 변신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는 걸어서 여행하고 기록하는 다큐멘터리 콘셉트로 진행된다.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