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어라운드어스, 프로듀스 조작 의혹 부인 “술자리 가졌으나 청탁은 없었다”

/사진=엠넷 제공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시리즈를 연출한 안준영 PD에게 향응을 제공한 연예기획사들이 속속 지목되는 가운데 연예기획사 어라운드어스에도 관련 의혹이 제기됐다. 어라운드어스 측은 의혹을 전면 부인했다.

어라운드어스 관계자는 6일 스타뉴스에 "의혹 제기로 지목된 (어라운드어스) 해당 직원이 (안준영 PD와) 친분이 있어서 술자리를 함께 가졌던 건 사실"이라면서도 "단지 친분을 위한 자리였을 뿐"이라고 선을 그었다. 이 관계자는 "(소속 연습생에 대해) 구두로, 또는 문자메시지 등을 통해 청탁을 한 적은 결코 없다"고 강조했다.

앞서 이와 비슷한 의혹이 제기됐던 소속사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역시 이날 공식입장을 통해 '프로듀스 101' 제작진 접대와 관련해서 거론이 되고 있는 류모씨의 의혹과 관련해 해명하고 "에잇디크리에이티브는 본 순위 조작과 관련, 그 어떠한 조사도 받은 적이 없으며, 접대한 사실조차 없다"라고 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프로듀스101'을 연출한 안준영PD에게 향응을 제공한 연예기획사 4곳 중 3곳이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울림엔터테인먼트, 에잇디크리에이티브라고 보도했다.


김현준 기자 hjsoon@mt.co.kr

▶ 영상으로 보는 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 박학다식 '이건희칼럼'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