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공식입장] 어라운드어스 측 "안PD와 술자리 맞지만 청탁 없었다"

'프듀X101'© 뉴스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요기획사 어라운드어스 측이 자사 직원이 엠넷 '프로듀스101' 시리즈 연출을 맡은 안모 PD에게 향응을 제공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는 것과 관련해 "술자리는 있었지만 청탁은 없었다"고 밝혔다.

어라운드어스 측 관계자는 6일 뉴스1에 "소속사 직원 A씨가 안 PD와 평소 친분을 바탕으로 술자리를 가진 것은 맞지만, 이 자리에서 구두로도 청탁을 한 적은 전혀 없다"고 선을 그었다. 이어 "현재 수사 중인 상황이기 때문에 조심스럽지만, 청탁이 있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방송과 관련해 안 PD에게 향응을 제공한 기획사가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울림 엔터테인먼트, 에잇디크리에이티브라고 보도했다. 또한 다른 매체에선 어라운드어스도 지목했다. 이 중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측은 "거론된 직원의 접대는 본사와 관련이 없다"라며 선을 그었다.

한편 지난 5일 서울중앙지검이 국회에 제출한 공소장에는 엠넷 소속 안모 PD와 김모 CP 등 '프듀' 제작진이 시즌1부터 시즌4까지 투표 결과를 조작한 내용과 함께, 연예 기획사 관계자 5명이 배임증재와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사실이 담겼다.

hmh1@@news1.kr

▶ [ 크립토허브 ] ▶ [ 해피펫 ]

▶ 네이버 메인에서 [뉴스1] 구독하기!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