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스파이크 '돈스파이' 오늘(7일) CU 출시…"초대박" 호평

입력
수정2019.12.07. 오후 12:47
기사원문
이정숙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CU 인스타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 마장면에 이어 '돈스파이' 출시되며 또한번 열풍을 예고했다.

6일 방송된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드디어 마장면에 이은, 2번째 출시메뉴가 탄생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육통령 돈스파이크의 돈스파이다.

돈스파이는 우리 밀을 활용한 파이 안에 고기를 넣은 고기 파이로, 메뉴 평가단에게 "역대급 완성도"라는 극찬을 모으며 우승했다.

이에 돈스파이크의 돈스파이 역시 방송 직후 편의점 앱 선판매를 위해 준비된 물량이 순식간에 매진됐다.

앞서 우리 쌀을 주제로 한 첫 번째 신상메뉴 대결에서 이경규의 마장면을 탄생시켰다.

이경규의 마장면은 출시 직후 앱 선판매 물량이 매진을 기록하는가 하면,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오르내리며 폭발적인 화제를 불렀다.

'편스토랑' 방송 화면.


'돈스파이크의 돈스파이는 오늘(7일) 부터 전국 해당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2대 출시메뉴 돈스파이가 앞으로 얼마나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을지 기대된다.

한편, 이날 이미 포털에는 돈스파이의 후기가 올라오고 있다.

이를 맛본 네티즌들은 "지금 먹어봤는데 대박임" "편의점 음식의 새 지평임" "너무맛있던데용ㅎ대박" "지금 먹어봤는데 대박임" 등 폭발적 반응을 쏟아냈다.

이정숙 부산닷컴 기자 js0216@




▶ 네이버에서 부산일보 구독하기 클릭!
▶ '터치 부산' 앱 출시, 부산일보 지면을 내 손 안에!
▶ 부산일보 홈 바로가기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