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가수 강민경이 현인의 '신라의 달밤' 가사를 해석했다. 7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서는 다비치가 게스트로 나섰다. 이날 현인의 노래 '신라의 달밤' 가사를 유추하던 강민경은 "이거 야한 노래다"라며 포인트를 짚었다. 강민경이 제시한 근거는 "궁녀들 그리워라. 그립지! 궁녀들 그립지"라며 '아름다운 궁녀들 그리웁구나'라는 가사를 해석했다. 이어 '남들의 치마 소리 귓 속에 들으면서'와 관련해 치마 속이라는 힌트가 제시되자 흥분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신라의 달밤' 가사에 선정적 포인트 짚은 강민경…"궁녀 그리고 ○○ 속"

강민경, "대박 야한 노래다"…'신라의 달밤' 가사 힌트에 담긴 포인트

김현 기자 승인 2019.12.07 20:30 | 최종 수정 2019.12.07 21:38 의견 0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가수 강민경이 현인의 '신라의 달밤' 가사를 해석했다.

7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서는 다비치가 게스트로 나섰다. 이날 현인의 노래 '신라의 달밤' 가사를 유추하던 강민경은 "이거 야한 노래다"라며 포인트를 짚었다.

강민경이 제시한 근거는 "궁녀들 그리워라. 그립지! 궁녀들 그립지"라며 '아름다운 궁녀들 그리웁구나'라는 가사를 해석했다. 이어 '남들의 치마 소리 귓 속에 들으면서'와 관련해 치마 속이라는 힌트가 제시되자 흥분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