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깊이 가사 뭐길래? 강민경 "들어본 것 같은데"

출처 = tvN 방송화면

 

이효리의 깊이가 화제다.

7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는 이효리의 깊이가 소개된 것.

이날 방송에서는 두 번째 라운드로 가수 이효리의 '깊이'가 출제됐다.

혜리는 "들어본 것 같다"며 조금의 자신감을 드러냈다. 전주가 나오자 강민경 역시 "들어본 것 같은데?"라고 말했다.

한번에 맞히면 상품이 있냐고 해맑게 묻던 이해리. 강민경은 옆에서 지켜보더니 "진짜 일 냈어요"라고 말했고, 최첨단 기술의 피해자 혜리부터 받아쓰기를 오픈하게 됐다. 이어 이해리의 받아쓰기가 공개됐다. 자신감 있어 보이는 이해리의 받아쓰기는 글자들로 꽉 차 있엇고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가창으로 가사를 읊어보였다. 이해리의 노래가 끝나자마자 모두들 박수를 쳤고 이해리는 정답을 확신했다.

한편 이효리의 깊이 가사는 다음과 같다.

* step to me 마음을 따라와 가까이 step to you 날 느낄 수 있잖아 step to me 생각은 멈춰봐 기꺼이 step to you 끝이 보이지 않는 이밤 * 너는 마치 나에게 지독한 마취같이 so deep 저 문이 닫히고 난 뒤 손끝이 스친 feeling so high RAP 아침은 oh shit 오지 않겠지 저 촛불에 비춰진 so sexy put the thang on me 거칠게 freak it like that step 2 me * Repeat 그 눈빛이 다가와 날 깊이 해칠듯이 so bad 어둠이 걷히고 난 뒤 내 앞이 싫지 않길 바래 Rap 넌 지금부터 higher 숨가쁘게 flyer u tired? 내게 맡겨봐 my girl 소릴 질러 참지마 speak 2 louder feel 을 멈추지 말아 you are my fire (중략)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