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베트남 태국 축구 중계
    스포츠창고/축구 2019. 11. 17. 21:18
    반응형

    월드컵 예선 베트남 태국 축구 중계 방송 인터넷 spotv 생중계 

    아시아지역에서는 월드컵 2차 예선 축구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는데요. 이 중에서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팀은 G조 1위로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제 곧 진행하는 베트남 태국 축구 중계에서까지 승리를 하게 된다면 정말 조 1위를 굳쳐 다음 라운드 진출 가능성을 높일 수 있을 것 같네요.


    베트남 태국 축구 중계 실시간보기





    홈 경기장에서 기분 좋게 아랍 에미레이트에게 승리를 거둔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팀은 이번 월드컵 예선에서 태국과 다시 한번 붙게 됩니다. 지난 원정에서는 무승부를 거두었는데 이번에 진행되는 베트남 태국 축구 중계는 미딘 경기장에서 하기에 현지 팬의 열렬한 응원을 받게 될 것 같은데요.



    따라서 이번에야 말로 라이벌인 태국전에서 승리를 노려볼만 할 것 같습니다. 경기시간을 알아보면 월드컵 예선 2라운드 베트남 태국 중계는 11월 19일 화요일 오후 10시에 진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타국 대표팀의 축구 중계 방송이지만 한국에서도 박항서 감독의 인기덕에 생방송으로 베트남 태국 축구 중계 방송은 실시간으로 보실 수 있는데요. 방송채널은 SPOTV로 19일 화요일 9시 50분에 라이브로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2차 예선 베트남 대 태국 중계 방송이 편성되어 있습니다.




    텔레비전으로 SPOTV 채널이 나오시는 분들은 해당 채널을 이용하여 베트남 vs 태국 경기를 보시면 되시구요. 인터넷 중계로 베트남 태국 축구를 보고자 하신다면 스포티비 나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지난 아랍에미레이트전 역시 같은 방식으로 SPOTV NOW를 통해 베트남 축구 중계를 인터넷으로 볼 수 있었는데요. 이번 역시 SPOTV 생중계로 볼 수 있으니 경기가 시작되는 시간이 기다려지네요.





    한국 역시 브라질과 친선경기 축구 중계를 가지는 가운데 이 경기와 함께 베트남 태국 축구 생중계 보시고 과연 어떤 식의 경기력을 보여주는지 양 팀의 전력 파악해보세요. 그럼 재미있는 축구 방송 보기 되시길 바라며 글 마치도록 할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