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가요

아이즈원 장원영 13일 검정고시 응시…`음중` 불참

박세연 기자
입력 : 
2019-04-12 17:51:22

글자크기 설정

사진설명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그룹 아이즈원 멤버 장원영이 검정고시에 응시한다.

12일 소속사 오프더레코드엔터테인먼트 측은 아이즈원 공식 팬카페를 통해 장원영의 검정고시 응시 및 이로 인한 MBC ‘쇼! 음악중심’ 불참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는 “장원영은 13일 시행되는 2019년 제1회 검정고시 응시로 인하여 MBC 음악중심 무대에서 팬 여러분들을 만나 뵙지 못한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와 장원영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장원영의 부모님은 현재 상황과 앞으로 미래에 대해 오랜 시간 논의해왔고, 독학 홈스쿨링 방식으로 학업을 이어가며 검정고시 응시 등을 통해 학력을 인정받는 방향으로 뜻을 모았다”고 말했다.

또한 “당사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이 사안에 대해 장원영 본인과 부모님의 의사를 존중하고, 앞으로 전폭적인 지원을 통해 이를 성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현재 장원영은 아이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활동 중이다.

다음은 소속사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오프더레코드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아이즈원의 멤버 장원영 양에게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원영 양은 오늘 13일 시행되는 2019년 제1회 검정고시 응시로 인하여 MBC 음악중심 무대에서 팬 여러분들을 만나 뵙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원영 양과 부모님, 그리고 당사와 원영 양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원영 양의 현재 상황과 앞으로의 미래에 대해 오랜 시간에 거쳐 신중하게 논의해왔고, 독학 홈스쿨링 방식으로 학업을 이어가며 검정고시 응시 등을 통해 학력을 인정받는 방향으로 뜻을 모았습니다.

당사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이 사안에 대해 원영 양 본인과 부모님의 의사를 존중하고, 앞으로 전폭적인 지원을 통해 이를 성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입니다.

원영 양을 향한 팬 여러분들의 응원과 사랑에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인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syo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