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학사어플라이 등급컷 합격예측 모의지원은

진학사어플라이 등급컷 그동안 적중률 비교하면 항상 다른곳에 비해 좀 떨어졌지만 그래도 많은학생들이 이용하는 곳 중 하나이죠.현재 진학사어플라이 모의지원은 무료로 제공되고 있지만 현재 진학사어플라이 합격예측 서비스 경우에는 결제를 하셔야지만 이용이 가능합니다.이것은 다른곳도 마찬가지이구요.

 

 

진학사어플라이 등급컷입니다.가채점 확정된 결과인데요.물수능 논란을 피한다고 애썼는데 오히려 지난 모의평가보다 어려워져서 학생들 입시지원 전략 짜기 힘들어졌습니다.뭐 항상 학생들만 힘들죠. 전체적으로 가채점 결과 점수들이 많이 하락되었는데요.그러다보니 작년에는 수능 만점자가 많이 나왔지만 올해는 확 줄어들것으로 보입니다.

 

 

성적발표는 12월 2일 수요일이며 학교에서 받을 수도 있지만 온라인으로 통해서 성적증명서 발급 됩니다.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해주시고 신청한 후 출력하시면 되거든요.뭐 대충 점수는 다들 아실꺼예요.그러니 지금은 전략을 잘 짜야 할 시기입니다.특히 수능 시험 이후 2학기 기말고사를 실시하면 일부대학은 정시에서 3학년 2학기까지 내신성적 반영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준비를 잘 하셔야합니다.

 

 

진학사어플라이 모의지원 서비스를 통해 확인해보는 방법도 있는데요.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앞에서도 얘기했듯이 진학사어플라이 합격예측 경우에는 조금 비용이 듭니다.그리고 종류에 따라 가격 차이가 있습니다.

 

 

3가지 비교해서 설명해드리자면 대학별 합격예측 경우에는 학교나 학과를 정해놓고 한눈에 비교해보고 싶은분들에게 좋으며 스페셜 추천대학은 목표대학이 분명치 않거나 목표 대학은 있는데 군별로 어떻게 전략을 짜야하는지 확신이 안 서는 수험생들에게 좋습니다.그리고 3개년 실제합격자 서비스는 조금 더 정확하고 현실적인 비교 자료를 원하는분들에게 좋구요.

 

 

 그런데 굳이 이게 왜 필요할까? 싶기도 하지만 무조건 원서 내고 떨어지는것보다는 그래도 미리 해보고 어느정도 될꺼 같은곳을 써야되거든요.성적 잘 나온 사람들이야 신경 안 써도 되겠지만 문제는 어중간한 경우입니다.이런 경우는 선택을 잘 못하면 다 떨어져서 결국 재수 하는 경우도 생길 수 있거든요.

 

 

이렇게 합격예측이 모의지원 서비스 제공하는곳은 진학사뿐만 아니라 이투스,유웨이 여러군데가 있지만 그래도 예전부터 많은 수험생들이 이용을 한 곳이죠.다만 진학사어플라이 등급컷 경우 다른데 비해 적중율이 떨어진다는 얘기가 나오고 있으므로 다른곳과 비교해보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성적표 나올때까지 놀기만 하지 마시고 전략 잘 짜셔야해요.나중에 후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