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은행나무길 맛집 3곳 위치는?

입력
수정2019.12.09. 오후 7:46
기사원문
김유림 기자
TALK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은행나무길 맛집. /사진=SBS 방송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금천구 은행나무길 맛집을 파헤쳤다. 9일 SBS 생방송투데이' 코너 '은은하게 행복하다! 시흥동 은행나무 길'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소개된 은행나무길 맛집은 간장명태조림 맛집, 제철생선회 맛집, 바비큐통닭치킷 맛집 이렇게 3곳이다. 

양념 숯불 바비큐는 물론 소금 바비큐 등을 파는 이 곳 음식에는 사장님의 40년 노하우가 담겼다. 숯불에 구워 기름기를 쫙 뺐고, 매콤달콤한 양념에 쫄깃한 식감까지, 변하지 않는 맛이 수십년 단골들을 끌어모았다.

은행나무사거리 인근에 위치한 명태간장조림 맛집은 명태요리 전문점이다. 명태간장조림의 가격대는 사이즈별로 2만8천~5만원이다. 이외에도 통문어매콤조림, 도루묵매운탕, 참골뱅이숙회, 명태찜, 도치알탕, 대구지리탕 등이 있다.

시흥사거리 인근에 위치한 제철생선회 맛집은 종합어시장을 그대로 담은 횟집이다. 광연이, 우연이, 광우연 등 다양한 회 조합의 메뉴가 특별하다는 평가다. 또 소라무침, 초밥, 왕새우튀김, 문어숙회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다. 아울러 바비큐통닭치킨 맛집은 또한 시흥사거리 인근에 위치해 있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 영상으로 보는 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 박학다식 '이건희칼럼'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TALK

응원의 한마디! 힘이 됩니다!

응원
구독자 0
응원수 0

독자들의 말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연예계 소식을 전합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