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곡동 삼차갈낙꼬항떡-강릉 항아리멸치국수-시흥동 가자명태촌·탐나종합어시장·청맥바베큐통닭…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입력
기사원문
성규환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화곡동 삼차갈낙꼬항떡-강릉 항아리멸치국수-시흥동 가자명태촌·탐나종합어시장·청맥바베큐통닭…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맛집) 9일 저녁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전국 각지의 맛집과 볼거리·즐길거리가 소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고수뎐' 코너는 '대(代)를 이은 비급, 강릉 항아리 멸치국수' 편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강원도 강릉시 난설헌로(초당동)에 위치한 '오월에초당'의 독보적인 비법이 소개되고,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는 '은은하게 행복하다! 시흥동 은행나무길' 편을 주제로 서울 금천구 시흥동 일대에 위치한 '가자 명태촌(명태간장조림), 탐나종합어시장(횟집), 청맥바베큐통닭(숯불바비큐치킨)' 등 3곳의 맛집을 찾아 각 식당의 떠오르는 인기 메뉴들을 소개한다.

또한 '대박신화 어느 날' 코너는 '월 매출 1억! 화곡동 삼차갈낙꼬항떡' 편으로 서울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한 '접시고기'의 영업 현장을 찾아 대박의 비결을 들어볼 예정이다.

성규환 부산닷컴 기자 bastion@




▶ 네이버에서 부산일보 구독하기 클릭!
▶ '터치 부산' 앱 출시, 부산일보 지면을 내 손 안에!
▶ 부산일보 홈 바로가기

기자 프로필

부산일보에서 디지털판 뉴스를 내고 있습니다. 자이언츠 소식도 가끔 전합니다. Again 1992, 최강 롯데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