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 드라이버 포스터

9일 채널 CGV에 베이비 드라이버가 상영돼 화제다.

오후 8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방송되는 베이비 드라이버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북미에서 공개되자마자 로튼토마토 신선도 100%를 기록하며 전 세계 이목을 집중시킨 화제작 <베이비 드라이버>가 오는 9월 14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베이비 드라이버>는 귀신 같은 운전 실력, 완벽한 플레이리스트를 갖춘 탈출 전문 드라이버 ‘베이비’가 한 여자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개봉과 동시에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원더우먼>, <카 3> 등 블록버스터 영화들을 제치고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제작비를 훌쩍 뛰어넘는 1억 달러의 흥행 수익을 기록하는 등 전 세계 영화 팬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영화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킨 <베이비 드라이버>에 대한 뜨거운 관심은 북미를 넘어 국내에서도 빠르게 퍼져나가고 있다. 해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오프닝 카체이싱 영상이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한 데 이어 “올해 가장 재미있고 스릴 넘치는 작품”(CHICAGO SUN-TIMES), “아드레날린 가득한 스릴이 넘친다!”(Entertainment), “음악과 유머를 겸비한 최고의 오락영화”(CNN.com), “액션 음악 유머 모든 걸 갖춘 최고의 작품”(Rolling Stone) 등 해외 언론의 호평 세례가 더해지면서 관객들의 호기심과 관람 욕구를 자극시켰다. 또한 온라인에서는 해외 반응에 대한 입소문과 함께 국내에서도 영화를 볼 수 있게 해달라는 관객들의 개봉 요청이 쇄도하기도 했다.

2017년 9월 13일에 개봉된 이 영화는 80만 명의 관객을 몰고오기도 했으며, 관람객 평점 8.42점을 받은 바 있다.

에드가 라이트가 연출에 참여했으며, 안셀 엘고트, 케빈 스페이시, 릴리 제임스, 에이사 곤살레스 등이 열연을 펼쳤다.

한편, 베이비 드라이버가 종료되면 더 히어로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