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동상이몽’ 이윤지 “첫딸 출산 후 세 번의 유산... 힘들었던 시간” 고백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이윤지가 유산의 아픔을 고백했다. 첫째 라니 양 출산 후 이윤지는 세 번의 유산을 겪었다.  

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에선 이윤지 정한울 부부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부부는 초음파 검사를 위해 산부인과를 찾았다. 진료를 기다리며 이윤지는 아픈 기억을 꺼냈다.  

세 번의 유산이 바로 그것이다. 이윤지는 “첫 시작이 너무나 순조로워서 나한텐 당연히 일어나지 않을 일이라고 생각했다. 너무나 당연하게 태명을 짓고 가족 모두가 들떠 있었다”고 털어놨다. 

“그렇게 같이 병원에 가는 바람에 나 혼자 들어도 되는 말을 온가족이 들었다”는 것이 이윤지의 설명이다. 

이윤지는 “겁쟁이가 되어버렸다. 당황스럽고 힘들었다. 그게 세 번이 될 거라곤 생각 못했다”며 “두 번째엔 ‘설마 나한테 두 번이나?’ 싶었고, 세 번째엔 ‘어떻게 세 번이나’ 싶더라. 많이 힘들었다”고 고백했다. 

정한울 씨는 “첫째 라니 땐 내 몸과 마음이 건강했다. 그런데 다시 태어날 둘째 아이가 떠나고 내 몸과 마음의 건강 상태에 문제가 있진 않았을까 생각하게 됐다”고 자책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동상이몽’ 방송화면 캡처
▶ k-pop 스타의 모든 것! BTS, 워너원, 뉴이스트W 등 총출동!

▶ 스타 독점 셀카 가득, TV리포트 인스타그램!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