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언니네쌀롱 함소원x진화, 수유바쁜맘 메이크오버? : 함소원 가수활동 과거 프로필-나이? 본문

기타/tv

언니네쌀롱 함소원x진화, 수유바쁜맘 메이크오버? : 함소원 가수활동 과거 프로필-나이?

ForReal 2019. 12. 9. 19:07
반응형



함소원x진화가 언니네 쌀롱 6회에 출연합니다.


언니네 쌀롱은

대한민국 대표 패션-뷰티 전문가들과

메이크오버&토크하는 예능입니다.


이번에는 진화x함소원 부부가

의뢰인으로 출연하고,

함소원의 변신을 볼 수 있을 것을 예고했어요 !



언니네 쌀롱


6회

함소원x진화 편!




# 리얼 내츄럴 함소원에 깜짝! 그 이유는?


  언니네 쌀롱 지난 주 5회에선 가수 김완선이 출연해서 '현재의 패션'으로 변신하는 모습을 보여줬고, 여러가지 뷰티 팁을 얻을 수 있는게 보였습니다.


  그리고 6회에선 더욱 깜짝 놀랄 등장이 보였는데요. 함소원이 마치 자다가 그냥 나온 듯한, 정말 꾸밈1도 없는 리얼 내츄럴 차림으로 등장하는 것이 예고됐죠.


  현재 '아내의 맛'에서 매주 소식을 전하고 있는 함소원x진화 부부인데요. 함소원은 아이를 낳고, 수유하는 중에 바로 왔고, '가르마를 탈 시간도 없다'라 말하면서 차림새의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아기를 키우면서 바쁜 시청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은 메이크오버를 기대하게 했죠. 




# 함소원 프로필-가수 활동, 언제-무슨 곡? 


  언니네 쌀롱에서 함소원은 '섹시스타일'로 변신할 걸 예고했는데요. 과거 섹시스타였던 함소원이기에 과거의 느낌을 살리게 되는걸지 궁금하게 했습니다.


이 시절 생머리 촤아~하는데 넘 예쁘죠...!


  특히 함소원이 가수로 섰던 무대가 화면 중간에 엿보였는데 궁금해졋죠.


  함소원의 가수활동 경력은 2003년 앨범을 발매하며 'Best Love', 'Bye Bye' 두 곡으로 활동하기도 했고요. 2008년에는 Cross(엄정화곡) 리메이크 곡으로 컴백했었다고 합니다. 


  함소원은 가수활동 외에도 다른 연예활동을 보여줬는데요. 프로필을 살펴보면요.


  함소원은 76년생 43세 본명 엄혜정으로, 172cm 무용전공의 프로필이 있고요.


  연예계 활동을 시작한 건 90년대 중후반, 여러 오락프로그램에 출연했었다고 하고, 그러던 중 97년 미스코리아 태평양과, 미스코리아 경기 진 입상 후 데뷔했다고 하고요.


  이후 2002년 영화, 색즉시공 출연. 그리고 2002년에 싱글 앨범을 발매하며 활동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08년 부터 중국에서 활발한 활동으로 인기를 모았다고 하고요. 2013년엔 중국드라마에 출연. 2014년 중국 영화 출연 등 했고요. 이후에 다시 한국활동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죠.


함소원 과거 가수활동 시절


섹시스타일을 고집하는 진화


# 함소원의 변신 기대 !


  이사배-차홍-한혜연의 손길로 수유하던 함소원이 옛날 섹시스타의 모습을 되찾을지, 어떤 스타일을 보여줄지 기대되는데요.


  무엇보다 그동안 차분하고 조심스러운 게스트들이 많았던 언니네 쌀롱에 활발한 게스트 함소원이 들어오니 분위기가 완전히 바뀌는 것이 6회는 재미가 없을 수 없을 것 같더라고요.


+

  방송 속 나오는 메이크 오버 팁들은 방송 후에 리뷰글에 정리할 예정입니다. 블로그에 또 와주세요 ! ^0^~ (퍼블릭에프알)

+

(추가) 이사배가 사용한 화장품들, 제품 정리글은 여기클릭 하면 정리해뒀어요 !


함소원의 입담이 기대됩니다ㅋㅋ



+ 언니네 쌀롱은 월요일 밤 11시 MBC에서 본방송합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함소원진화 #언니네쌀롱 #언니네쌀롱함소원 #함소원가수활동 #함소원나이 #함소원프로필 #함소원과거사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