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네 쌀롱’ ‘극과 극’ SF9의 찬희와 다원의 스킨케어법!

주소복사|스크랩

SF9의 찬희와 다원이 극과 극의 뷰티법을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111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언니네 쌀롱에서는 SF9의 찬희가 거친 남자로의 이미지 변신을 꾀했다.


찬희는 조력자 다원과 함께 등장했다
. “우리 팀 패션리더라면서 소개된 다원은 찬희보다는 많이 아는 것 같다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메이크업을 받기 시작한 찬희는
기초도 뭔지 몰라서 미스트만 쓴다고 애기했다. 이사배는 미스트는 수분이라서 날아가면 더욱 건조해진다라며 수분크림을 바르라고 권했다.


반면
아이돌계 뷰티 모범생다원은 보습에 신경 써서 호호바오일이 섞인 미스트와 요일별 다른 크림이라고 얘기했다. 조세호가 아이돌 크림 바르는 법 시범 보여줘요라는 요청을 하자 다원은 웃겨야 하나요?”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다원은 크림 바르는 방법을 직접 보여줬다
. 이어 술 먹고 나면 모공이 열린 기분이라서 마스크팩 하고 잔다라고 답했다.


시청자들은 찬희의 변신에 관심을 보였다
. “찬희 잘생겼다”, “다원 말을 재밌게 한다등 높은 호응도를 보였다.


MBC
예능프로그램 언니네 쌀롱’(기획 최윤정/연출 이민희)은 스타의 의뢰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프라이빗한 살롱에 모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는 메이크오버 토크쇼다. 따뜻한 위로와 웃음꽃 가득한 프라이빗 토크로 재미를 선사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언니네 쌀롱은 매주 월요일 밤 1120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