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이용신, '달빛천사' 부활시키다 "Returned Fullmoon"

노래하는 성우 이용신이 10일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애니메이션 '달빛천사' 삽입곡 리메이크 앨범 'Returned Fullmoon' 앨범 발매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는 모습. /사진=장동규 기자

성우 이용신이 인기 애니메이션 '달빛천사'의 삽입곡을 15년 만에 부활시킨다.

이용신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달빛천사' 삽입곡 리메이크 앨범 'Returned Fullmoon'(리턴드 풀문)을 발매한다.

'Returned Fullmoon'은 지난 2004년 투니버스를 통해 인기리에 방영된 애니메이션 '달빛천사'의 삽입곡들을 정식 리메이크했다. 이에 이용신이 팬과 그들의 추억을 보살펴주는 차원에서 직접 제작과 가창에 나섰다. 이용신은 당시에도 주인공 루나(풀문) 역을 맡아 목소리 연기와 노래를 함께 불러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Returned Fullmoon'에는 '달빛천사'의 처음과 끝을 장식했던 'New Future'(뉴 퓨처)를 타이틀곡으로 총 5곡이 수록된다. 지난 2004년 방영 당시 유일하게 음원으로 발매됐던 '나의 마음을 담아'는 어쿠스틱 버전으로 새롭게 재해석된다.

한편 이용신은 앨범 발매과 함께 오는 24~25일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 내 SK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

정소영 기자 wjsry21emd@mt.co.kr

▶ 영상으로 보는 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 박학다식 '이건희칼럼'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