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도깨비’ 김고은-공유, 다시 보는 드라마 속 결혼식 사진…‘완벽한 케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드라마 '도깨비'가 재방송 편성되며 본방송 당시 배우들이 남겼던 사진과 멘트 등에 대한 관심도 이어지고 있다.

과거 김고은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행복하고 감사했습니다 #도깨비"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고은은 드라마 '도깨비'에서 멜로 호흡을 맞췄던 배우 공유와 함께 눈을 맞추고 있다. 또한 김고은과 공유는 드라마 '도깨비' 줄거리 속 한 장면을 위해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있다.

김고은-공유 / 김고은 인스타그램
김고은-공유 / 김고은 인스타그램

올해 나이 29세인 김고은은 지난 2012년 영화 '은교'를 통해 데뷔한 배우다. 김고은의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이다.

김고은은 '은교'로 데뷔한 이후 '몬스터', '차이나 타운', '협녀 칼의 기억', '성난 변호사' 등 영화에서 활약하며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기도 했다. 또한 2016년에는 첫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 출연했고, 드라마 차기작으로 '도깨비'를 선택하며 주목 받기도 했다.

김은숙 작가와 이응복 PD의 연출로 주목 받았던 드라마 '도깨비'에서 지은탁 역을 연기했다. 김고은은 '도깨비'를 통해 배우 공유와 멜로 호흡을 맞췄다. 또한 이동욱, 유인나, 육성재, 이엘 등 많은 배우들과 뛰어난 캐미를 자랑하기도 했다.

드라마 '도깨비'는 방영 당시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배우들 뿐 아니라 '도깨비'의 OST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크러쉬의 '뷰티풀(Beautiful)', 찬열의 'Stay With Me' 등이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인기를 누리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