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연합뉴스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이 SEA(동남아시안게임) 결승전에서 인도네시아를 상대한다.  10일 오후 9시(한국시간) 베트남과 인도네시아는 말레이시아 리자이 메모리얼 스타디움에서 2019 SEA 게임 남자축구 결승전이 열리는 가운데 이날 저녁 8시 50분부터 스포티비(SPOTV)에서 생중계된다. 베트남의 국민영웅으로 떠오른 박항서 감독이 진두지휘하는 베트남 축구팀은 현재 SEA 6경기 연속 무패행진 끝에 결승전에 올라왔다. 4승 1무 무패로 토너먼트에 올랐던 베트남은 축구 라이벌 태국을 탈락시키기도 했다. 한편 베트남이 이번 경기에서 승리할 경우 약 60년 만에 동남아시안게임 금메달을 획득하게 된다. 박항서의 또다른 신화가 쓰여지는 셈이다.

베트남 축구 SEA 금메달 도전 중계…6경기 연속 무패 행진의 끝은?

박항서 신화 쓸까 6경기 연속 무패 행진에 고지 눈앞…베트남 축구 중계

김현 기자 승인 2019.12.10 20:58 의견 0
사진=연합뉴스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이 SEA(동남아시안게임) 결승전에서 인도네시아를 상대한다. 

10일 오후 9시(한국시간) 베트남과 인도네시아는 말레이시아 리자이 메모리얼 스타디움에서 2019 SEA 게임 남자축구 결승전이 열리는 가운데 이날 저녁 8시 50분부터 스포티비(SPOTV)에서 생중계된다.

베트남의 국민영웅으로 떠오른 박항서 감독이 진두지휘하는 베트남 축구팀은 현재 SEA 6경기 연속 무패행진 끝에 결승전에 올라왔다. 4승 1무 무패로 토너먼트에 올랐던 베트남은 축구 라이벌 태국을 탈락시키기도 했다.

한편 베트남이 이번 경기에서 승리할 경우 약 60년 만에 동남아시안게임 금메달을 획득하게 된다. 박항서의 또다른 신화가 쓰여지는 셈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